쿠첸 중국 전기밥솥 시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4 / 2017.06.1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쿠첸 중국 전기밥솥 시장 전략
- 목차
-
1. ㈜리홈쿠첸 소개
1) 회사소개
2) 제품소개
3) IH압력밥솥 VS 일반전기밥솥
4) 쿠첸IH압력밥솥《영양성분》
5) IH 및 일반밥솥 등, 각종 기능 및 등급별 40여 종 제품 운영 중
2. 중국 전기밥솥 시장
1) 도시화, 소득증가 (중산층 증가)에 따른 생활, 주방가전 시장 맑음
2) 주요도시 가처분 소득 Trend에 따른 가전소비 증가 기대
3) 브랜드관심도: 로컬기업 이 글로벌기업보다 우위
4) 가전 판매경로 : 주요 양판점 위주
5) 중국 전기밥솥 시장분포와 쌀 소비지역 일치
3. 시장진출 전략 및 현황
1) RMB 1,000 이상 제품 운영 프리미엄 가전 추구
2) 비용 및 진입 난이도 고려 고급양판점 위주 공략
3) 온라인 판매역량 보유기업과 협업 진행
4) 동북지역(8.2%) 개척, 기반확보 화북.화동.중남 (70.3%) 시장으로 확대
- 본문내용
-
1. ㈜리홈쿠첸 소개
[ 회사소개 ]
☞ 회 사 개 요
회사명 : 주식회사 리홈쿠첸 ( 1976년 설립 )
└ 부산방직 (1938년 설립) 계열사
└ 매출액 : 약 4,000억원
소재지 : 본사 – 서울 / 공장 – 천안시
브랜드 : CUCHEN
☞ 주 요 상 품
- IH압력밥솥
- 전기압력밥솥
- 전기레인지(1/2/3구)
- 홍삼중탕기
- 전기그릴
- 에어워셔
☞ 한국 시장점유율
- 전기밥솥 전체시장
- 프리미엄밥솥시장
☞ 한국 내수시장 주요경로
- 양판점/할인점 등 주요 MASS MARKET
- 삼성 리빙플라자, LG 하이플라자 등
- 국내 주요 면세점
- 중국 요우커 구매희망물품
- 각급 온라인(정규몰/오픈몰)
- 단체구매 등
☞ IH압력밥솥 VS 일반전기밥솥
- 쿠첸 IH압력밥솥
꿈의 열원으로 불리는 IH발열
내솥자체발열 - 고효율
- IH-고화력, 1.8기압-고압력
밥알을 고르게 익히고 식재료의 영양분을 최대화
- 각종편의기능 탑재 + 청결+안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