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중국 전기밥솥 시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4 / 2017.06.1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쿠첸 중국 전기밥솥 시장 전략
목차
1. ㈜리홈쿠첸 소개
1) 회사소개
2) 제품소개
3) IH압력밥솥 VS 일반전기밥솥
4) 쿠첸IH압력밥솥《영양성분》
5) IH 및 일반밥솥 등, 각종 기능 및 등급별 40여 종 제품 운영 중

2. 중국 전기밥솥 시장
1) 도시화, 소득증가 (중산층 증가)에 따른 생활, 주방가전 시장 맑음
2) 주요도시 가처분 소득 Trend에 따른 가전소비 증가 기대
3) 브랜드관심도: 로컬기업 이 글로벌기업보다 우위
4) 가전 판매경로 : 주요 양판점 위주
5) 중국 전기밥솥 시장분포와 쌀 소비지역 일치

3. 시장진출 전략 및 현황
1) RMB 1,000 이상 제품 운영 프리미엄 가전 추구
2) 비용 및 진입 난이도 고려 고급양판점 위주 공략
3) 온라인 판매역량 보유기업과 협업 진행
4) 동북지역(8.2%) 개척, 기반확보 화북.화동.중남 (70.3%) 시장으로 확대
본문내용
1. ㈜리홈쿠첸 소개
[ 회사소개 ]
☞ 회 사 개 요
회사명 : 주식회사 리홈쿠첸 ( 1976년 설립 )
└ 부산방직 (1938년 설립) 계열사
└ 매출액 : 약 4,000억원
소재지 : 본사 – 서울 / 공장 – 천안시
브랜드 : CUCHEN

☞ 주 요 상 품
- IH압력밥솥
- 전기압력밥솥
- 전기레인지(1/2/3구)
- 홍삼중탕기
- 전기그릴
- 에어워셔

☞ 한국 시장점유율
- 전기밥솥 전체시장
- 프리미엄밥솥시장

☞ 한국 내수시장 주요경로
- 양판점/할인점 등 주요 MASS MARKET
- 삼성 리빙플라자, LG 하이플라자 등

- 국내 주요 면세점
- 중국 요우커 구매희망물품

- 각급 온라인(정규몰/오픈몰)
- 단체구매 등

☞ IH압력밥솥 VS 일반전기밥솥
- 쿠첸 IH압력밥솥
꿈의 열원으로 불리는 IH발열
내솥자체발열 - 고효율
- IH-고화력, 1.8기압-고압력
밥알을 고르게 익히고 식재료의 영양분을 최대화
- 각종편의기능 탑재 + 청결+안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 쿠쿠 홈시스의 성공 전략
  • 전기압력밥솥 일본 수출성광전자(주)에서 쿠쿠전자(주)로 사명변경2003. 03. 2005. 19중국현지법인 청도복고 전자유한공사 설립온라인 쇼핑몰 바이쿠쿠닷컴 오픈 ★ 쿠쿠 경력 수상2. 본론1) 쿠쿠 홈시스의 국내시장 매출과 점유율 현황밥솥에도 브랜드가 있고 이에 독자적인 업체가 있다. 특히, 전기밥솥시장에서는 종주국인 일본을 체치고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중소기업이지만 전기밥솥의1위를 달리는 업체가 바로 쿠쿠홈시스이다. 쿠쿠홈시

  • [글로벌경영] CUCKOO 쿠쿠 해외진출전략, 조직혁신
  • C U C K O O주제 : 쿠쿠의 조직혁신목 차Ⅰ서론 ※ CUCKOO CI 소개 ※ CEO 소개 1. 쿠쿠홈시스 선정이유 2. 기업소개 및 기업경영이념 (1) CUCKOO 홈시스 소개 (2) 주요연혁 (3) 탄생배경 (4) 비전 (5) 기술 2. 시장 환경 분석 (1) 경쟁사 (2) 고객 Ⅱ본론 1. 쿠쿠의 시장분석 (1) 한국 전기밥솥 시장의 동향 (2) 쿠쿠의 시장 점유율 2. 쿠쿠의 성장배경 3. 쿠쿠의 성장전략 (1) 첫 번째 위기와 진화 (2) 두 번째 위기와 진화 (3) 세 번째 위기와 진화 4. 쿠쿠의 SWOT

  • 쿠쿠홈시스,쿠쿠홈시스현지화마케팅전략,쿠쿠홈시스해외진출,쿠쿠마케팅전략
  • 시장의 STP4-3. 중국시장의 4P4-4. 사업의 다각화 전략4-5.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쿠쿠의 브랜드 구조의 정립Ⅴ.쿠쿠홈시스의 글로벌마케팅 조직 및 통제 활동 5-1. 쿠쿠홈시스의 조직5-2. 쿠쿠홈시스의 통제와 통제 비용☪ 결론 ☪Ⅵ.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6-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6-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몇 해 전 LG전자의 전기압력밥솥

  • [브랜드 광고학개론] 쿠첸 기존광고 비판 및 개선광고 제작
  • 2012 쿠첸brand communication strategy목 차Ⅰ. 도입1. 전기밥솥 소개2. 브랜드 쿠첸 소개Ⅱ. 시장상황1. 전기밥솥 시장분석1) 경쟁상황2) 전기밥솥시장의 점유율3) 제품수명주기 곡선2. 경쟁사분석1) 경쟁상황2) 경쟁사 : 쿠쿠3) 경쟁사 : 리홈3. 자사분석1) 쿠첸의 상황2) SWOT분석Ⅲ. 기존광고1. 기존광고 소개2. 기존광고 분석 및 비판Ⅳ. 개선광고1. STP, 목표, 컨셉2. 크리에이티브 브리프Ⅰ. 도입1. 전기밥솥 소개인류역사와 함께 진화해 온 전기밥솥

  • [경제]‘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의 STP4-3. 중국시장의 4P4-4. 사업의 다각화 전략4-5.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쿠쿠의 브랜드 구조의 정립Ⅴ.쿠쿠홈시스의 글로벌마케팅 조직 및 통제 활동 5-1. 쿠쿠홈시스의 조직5-2. 쿠쿠홈시스의 통제와 통제 비용☪ 결론 ☪Ⅵ.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6-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6-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몇 해 전 LG전자의 전기압력밥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