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9 / 2017.06.09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
- 목차
-
기업 소개
3C 분석
SWOT 분 석
STP 전 략
4P 전 략
제언
- 본문내용
-
• 기업 개요
√ 현대카드주식회사(Hyundai Card Co.,Ltd)
1995년 6월,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신용카드업 인가 받아 영업활동 시작
2001년 10월, 현대카드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 본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로3
- 업종 : 신용카드 사업
- 자본금 : 8,023억원
- 매출액 : 2조 4712억원 (*자료=DART, 2012년도 기준)
√ 경영이념
◆ 전략경영
“전략이 곧 비전이다”
◆ 스피드경영
“스피드는 승자와 패자를 가르는 유일한 변수다”
◆ 변화경영
“존재하는 한 전략도 조직도 목표도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 혁신경영
“혁신은 기업의 유일한 존재와 성공의 이유이다”
• 연 혁
2001년 다이너스클럽에서 현대카드로 상호 변경
2002년 현대 [M] 카드/ 기아 [M] 카드 출시
2004년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알파벳 마케팅 시행
2005년 The Black 출시
2006년 The Purple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PRIVIA 런칭
토탈 금융서비스 공간 ‘파이낸스샵’ 오픈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