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의 한국진출과 현지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8 / 2017.06.08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의 한국진출과 현지화전략
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이케아 기업소개
3. 이케아 코리아

Ⅱ. 본론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3. SWOT 분석
4. 이케아 한국진출 전략

Ⅲ. 결론
1. 시사점
2. 느낀점
본문내용
서론_기업 선정 이유
• 세계 1위 가구 업체
• 이케아의 한국 진출
• 독특한 생산전략과 마케팅 전략
•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요인
• 국내 진출에 성공하기 위한 이케아의 전략

서론_기업 소개(이케아)
• 국가 : 스웨덴 // 네덜란드
• 디자인 : 스웨덴풍의 스타일
• 점포수 : 42개국 340여개의 대형매장
• 매출액 : 43조원
• 디자인 주도 : 유럽인들의 가구 다자인을 좌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IKEA) 기업개요(2) 이케아 경영이념(3) 인사전략(4) 재무전략(5) 이케아 기업선정배경2.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과 실패사례 분석(1) 이케아 글로벌전략 성공사례1) 독일시장 성공사례2) 한국시장 성공사례3) 중국시장 성공사례(2) 이케아 글로벌전략 실페사례1) 일본시장 실패사례2) 미국시장 실패사례 3. 이케아 글로벌경영 전략분석(1) Cut prices 전략(2) 분업화된 생산전략(3) 디자인전략(4) 현지화 전략1) 일본시장 현지화

  • 이케아 기업분석 이케아 현지화전략 이케아 마케팅믹스 이케아 브랜드마케팅 이케아 서비스마케팅 이케아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 가구업계의 공룡, IKEAMarketingXIKEACONTENTSPart1.이케아의기업 소개이케아란 기업은?차별화된 가구업계의 공룡스웨덴식 디즈니월드Part2.이케아의마케팅 믹스 전략포지셔닝 광고가격정책유통전략Part3.이케아의현지화 마케팅 사례미국 진출일본 진출중국 진출Part4.이케아의한국 진출이케아의 한국 진출 계획한국에서의 마케팅 전략Part1.이케아란 기업은?차별화된 가구업계의 공룡스웨덴식 디즈니랜드“이케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요인 & 이케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글로벌전략 사례 &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전략제안
  • 이케아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목차-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개요(2) 이케아의 그룹조직분석(3) 이케아의 경영철학2. IKEA 이케아의 경영 성공요인3. IKEA 이케아 SWOT분석4. IKEA 이케아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5. IKEA 이케아 글로벌진출 성공,실패사례(1)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2) 일본진출 실패사례분석6. IKEA 이케아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1) 이케아의 현 문제점(2) 해결전략 제안7. 결론 및

  • [국제마케팅] 이케아 글로벌 경영 전략 및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전략을 간단히 요약하면 표준화 전략과 현지화 전략의 적절한 융합이라고 할 수 있다.표준화 전략+현지화 전략가격과 유통면에서는 IKEA 만의 독특한 전략으로 전세계적인 표준화를 꾀함현지 시장에 환벽하게 적응하기 위해 현지에 생산라인구축,디자인 개발, 서비스 고안 Ⅴ. IKEA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1) 환경 분석1) 우리나라 가구 산업 분석한국 가구 유통산업의 특징적 동향을 살펴보면 영세한 가족 생계형 소규모 점포가 대다수를 이룬다는

  • 이케아 경영전략
  • 이케아는 가구 산업 내에서도 DIY(Do It Yourself)가구라는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엄청난 매출을 올렸다. 또한 기존 판매 방식과는 다르게 서민층을 대상으로 값 싸지만 내구성 좋은 가구를 Mail Order 방식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소위‘가구업계의 Mc Donald라고까지 불리는 이케아는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시장을 구성하게 되었다.조만간 한국 시장에도 진출할 것이라는 소식에 한국 가구 업계는 벌써부터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고, 또한 미국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