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MMORPG 고객특성 구분을 통한 게임기획의 주요요소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Factor Analysis 분석부분

2.Cluster Analysis 분석부분

3.각 Segment별 특성부분

4.유료화에 대한 집단의 구분(판별분석)
1. 거상
2. 라그나로크
3. 리니지
4. 리니지2
5. 메이플스토리
6. 뮤
7. 바람의 나라
본문내용
표들로 작성되어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 특성 영향요인 및 성과 1.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의 일반론2.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과 성과1) 명성 2) 사회적 실재감 3) 즐거움 4) 상호작용성3. 온라인 커뮤니티 감성요인 1) 몰입2) 신뢰4. 온라인 커뮤니티 성과 1) 고객 충성도 2) 구매의도Ⅳ. 사례분석1.일본기업1)Credit Sasion 2) cosme 3)메가로스 4)otoriyose.net 5)가격.com 6)Enigmo ‘press@blog’2.일본 게임시장 진출1)라그나크로우2)팡야3)NHN재팬3.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Ⅴ.결론참고문헌Ⅰ. 서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론1.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성2. 엔씨소프트 선정 이유Ⅱ. 본 론1. 기업개요(1) 엔씨소프트 소개1) 연혁2) 사업내용(2) 국내성공 요인(3) 해외진출 현황2. 미국시장 진출의 분석과 고찰(1) 미국 게임시장 현황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1) STP 전략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분석(4P)(6) 성과 및

  • [글로벌기업사례] 온라인게임 산업의 중국시장 경쟁전략(Ncsoft 사례 연구)
  • 온라인게임 산업의 중국시장 경쟁전략:Ncsoft 사례 연구Competitive Strategy in the Online Game Industry:A Case Study of NCsoft in the Chinese MarketⅠ. 서 론Ⅱ. 문헌연구Ⅲ. 엔씨소프트의 성장과 중국진출Ⅳ. 경쟁전략으로서 엔씨소프트의 대안Ⅴ. 한국 기업 및 정부를 위한 시사점Ⅵ. 결 론참고문헌Abstract주제어: 온라인게임, 중국, 엔씨소프트, 현지화 전략, 다이아몬드 모델Ⅰ. 서 론게임산업은 수요 측면에서는 레저산업의 일종으로 문화요소적인 특성을

  • [글로벌사례연구] 온라인게임 산업의 중국시장 경쟁전략(NC soft사례)
  • 온라인게임 산업의 중국시장 경쟁전략:Ncsoft 사례 연구Competitive Strategy in the Online Game Industry:A Case Study of NCsoft in the Chinese MarketⅠ. 서 론Ⅱ. 문헌연구Ⅲ. 엔씨소프트의 성장과 중국진출Ⅳ. 경쟁전략으로서 엔씨소프트의 대안Ⅴ. 한국 기업 및 정부를 위한 시사점Ⅵ. 결 론참고문헌Abstract주제어: 온라인게임, 중국, 엔씨소프트, 현지화 전략, 다이아몬드 모델Ⅰ. 서 론게임산업은 수요 측면에서는 레저산업의 일종으로 문화요소적인 특성을

  • [글로벌기업사례] 한국과 중국 온라인게임산업 비교를 통한 국내 온라인게임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
  • 게임사들의 중국 진출도 최근 가속화되고 있다. 그러나 한국 온라인 게임사는 체계적인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분석과 사용자 속성 분석이 결여된 채, 주먹구구식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협력 파트너를 선정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된다면 한국 온라인게임사의 경쟁우위는 오래 지속될 수 없을 것이다.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구조의 분석을 기초로 한 진출 전략과 경쟁전략의 수립은 경쟁우위의 지속에 불가결하다.Ⅱ. 본 론1. 한국과 중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