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마케팅 에 대한 이해와 성공,실패 사례 및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0 / 2017.05.30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니치마케팅 에 대한 이해와 성공,실패 사례 및 성공전략
목차
1. 니치마케팅이란?
2. 성공사례
3. 실패사례와 실패요인
4. 성공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질 높은 음식에 대한 새로운 니즈
고가의 제품을 공급하는 새로운 틈새시장을 개척 (유기농 제품 등 친환경 이미지를 내세운 브랜드 전략)
자연, 신선, 안전 등 식품업계의 중요 이미지를 선점

<중 략>

'튀어야 잘 팔린다'는 개념을 잘못 이해하고 차별화와 동일시 기업 입장에서 튀는 상품이었을 뿐, 고객 관점에서는 별로 필요하지 않은 니즈
기존 소비자들의 인식이나 선호를 고려하지 않은 차별화를 시도 - > 정확한 시장조사와 소비자 선호 파악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시장 개척

<중 략>

1 작은 것을 크게 만들 수 있어야 함
2 타겟 시장의 고객에게 중요한 편익을 확인
3 경쟁자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그들의 장점을 빌려 그들을 앞서야 함
4 각 니치 제품의 명확한 이미지를 수립하고 알려야 함
5 시장의 변화를 끊임없이 주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사례5. 일반적 영화 마케팅 기법과 방법론6. 한국 영화의 성공적 마케팅 대표사례- 코드 마케팅IX) 글로벌 시장의 한국영화42-471. 한국영화의 해외진출 현황2. 국제 영화제에서 인정받는 한국영화들3. 한국영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4. 글로벌 시장 전략의 사례- 한국영화, 일본시장 개척기X) 한국 영화산업의 미래와 과제47-521. 스크린 쿼터제를 둘러싼 논란2. 디지털 시대의 영화산업 3. 영화산업의 미래에 대한 전망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모레퍼시픽의 BCG 매트릭스2. 전략제시(1) 적극적 M&A 도입(2) 기존전략의 수정(3) 온라인 시장의 개척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전략Ⅴ. 결론1. 발전방향 및 요약2. 의견Ⅰ. 기업 선정 동기와 기업 소개1. 기업선정 동기국제경영전략 수업 중 조별발표에서

  • 현대자동차의_성공사례_및_경영전략분석
  • 에서의 수입차 판매는 해당국의 국산차 판매보다, 선적내륙운송부품공급 및 기술보급 등 여러 가지의 불리한 조건을 지니고 경쟁을 해야 하므로, 보다 뛰어난 시장전략과 일사불란한 팀웍이 필요하다. 따라서 수입차 판매란 전화사의 조직력과 전략이 믹스된 총력전의 결과로 곧잘 표현이 된다. 우리는 타경쟁사에 비해 최후 주자이므로 이미 자리가 잡힌 기존시장 속으로 잠식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반면에, 타사의 성공이나 실패의 사례들을 집중

  •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징, 필요성, 문제점, 효과 등), 블로그마케팅 전략과 국내외 성공사례 및 바람직한 활용 방안
  • 및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마) 개인적이고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3)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 및 효과가) 친밀한 접근 유도나) 광고 제한이 없다다) 비용부담이 적다3. 블로그 마케팅 전략1) 틈새시장(niche marketing) 개척2) 고객 니즈(Needs) 파악3) 고객의 아이디어 획득4) 고객 홍보 유발5) 직접적인 수익 창출 수단6) 위기관리 수단4. 블로그 마케팅의 활용1) 국내 기업의 블로그 마케팅 현황2) 블로그 마케팅 성공 사례가) 삼성전자 햅틱나) Nissan 자

  •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징, 필요성, 문제점, 효과 등), 블로그마케팅 전략과 국내외 성공사례 및 바람직한 활용 방안
  • 및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마) 개인적이고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3)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 및 효과가) 친밀한 접근 유도나) 광고 제한이 없다다) 비용부담이 적다3. 블로그 마케팅 전략1) 틈새시장(niche marketing) 개척2) 고객 니즈(Needs) 파악3) 고객의 아이디어 획득4) 고객 홍보 유발5) 직접적인 수익 창출 수단6) 위기관리 수단4. 블로그 마케팅의 활용1) 국내 기업의 블로그 마케팅 현황2) 블로그 마케팅 성공 사례가) 삼성전자 햅틱나) Nissan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