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마케팅 에 대한 이해와 성공,실패 사례 및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0 / 2017.05.30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니치마케팅 에 대한 이해와 성공,실패 사례 및 성공전략
- 목차
-
1. 니치마케팅이란?
2. 성공사례
3. 실패사례와 실패요인
4. 성공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질 높은 음식에 대한 새로운 니즈
고가의 제품을 공급하는 새로운 틈새시장을 개척 (유기농 제품 등 친환경 이미지를 내세운 브랜드 전략)
자연, 신선, 안전 등 식품업계의 중요 이미지를 선점
<중 략>
'튀어야 잘 팔린다'는 개념을 잘못 이해하고 차별화와 동일시 기업 입장에서 튀는 상품이었을 뿐, 고객 관점에서는 별로 필요하지 않은 니즈
기존 소비자들의 인식이나 선호를 고려하지 않은 차별화를 시도 - > 정확한 시장조사와 소비자 선호 파악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시장 개척
<중 략>
1 작은 것을 크게 만들 수 있어야 함
2 타겟 시장의 고객에게 중요한 편익을 확인
3 경쟁자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그들의 장점을 빌려 그들을 앞서야 함
4 각 니치 제품의 명확한 이미지를 수립하고 알려야 함
5 시장의 변화를 끊임없이 주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