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0 / 2017.05.30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입생로랑 뷰티의 마케팅 전략
목차
1. 입생로랑 소개
2. 시장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4. SWOT분석
5. 4P
6. STP
7. 전략제안
본문내용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 여성 패션에 최초로 바지 정장을 도입해 '여성에게 자유를 입힌 패션혁명가' 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는 ‘여성의 마음을 이해한 화장품’ 이라는 평가.

<중략>

Strength
온라인 구매 가능
- 매출 증대

메이크업 서비스 쇼 등 다양한 이벤트

멤버쉽 회원제로 소비자 충성도 높음

스타마케팅으로 꾸준한 인기확보

출시 전 상품 예약서비스
- 미리 소비자 확보

Weakness
가격 거품 논란

제품공급 비활성
- 품절대란에 빠르게 대응하지 못함

과도한 스타마케팅
-과소비 유발

히트상품에 많은 마케팅비용 지출

일부 제품 수입되지 않음

Opportunity

질적 우수함

고급화 전략
- 소득이 높은 층 공략

스타마케팅으로 1020시장 진입 가능

Threat

다수의 저렴하고 유사한 상품등장

친환경, 천연제품 등 트랜드 반영한 제품 부재

타사에 비해 남성제품 보유 극소수

가격인상 등 으로 직구하는 소비자가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갤러리아백화점 유통시스템 분석 사례
  • 마케팅 전략 구사5) 시장 점유율을 위한 경쟁보다는 내실 위주의 경영에 치중○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형성6) 새로운 對고객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가) 백화점내 매장 분위기, Display 방식으로 나타남나) 고정 고객 맞춤 마케팅 구사 : 신규 고객을 흡수할려는 노력보다는 기존 고정 고객에 대한 신선도와 창의적인 이미지 제공에 중점다. Interview Highlights 종합구 분LotteGalleria시기마케팅 고려덜 고려CRMVIP외 MVG 마케팅VIP 마

  • 갤러리아 백화점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CONTENTSⅠ.들어가며Ⅱ.본문1.백화점의 역사2.한화유통 기업개요2-1.한화유통 소개2-2.갤러리아 기업개요3.유통환경요인 분석3-1.거시환경요인3-2.외부환경요인4.백화점업계의 거시환경분석4-1.고객 분석4-2.경제적 환경 분석4-3.사회문화적 환경 분석4-4.기술적 환경 분석4-5.경쟁백화점 비교 분석(롯데백화점)5.갤러리아 백화점 SWOT6.갤러리아 백화점 출점전략6-1.경영전략6-2.STP전략6-3.마케팅 믹스(4PS)7.갤러리아 백화점 MD구성8.갤러리아 백화점

  • LG생활건강 vs 아모레퍼시픽 경영,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기업전략 비교분석INDEXⅠ. 서론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LG생활건강 기업소개3. 보고서 요약Ⅱ. 본론1. 한국의 화장품 시장분석2. 화장품 산업분석(1) 화장품산업의 정의와 특성(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모델분석(3) 기업내부분석1) 그룹차원의 전략분석2) 두기업의 연혁3. 기업전략 비교분석(1)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2)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2) 가치사슬 (Value Chain) 비교분석1) 아모레퍼

  • LOREAL 로레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로레알 마케팅 전략분석과 한국진출전략분석및 로레알그룹 미래전망연구
  • 전략이다. 로레알은 브랜드를 유통 채널별로 백화점 사업부, 시판 사업부, 병원 약국 사업부, 헤어살롱 사업부로 나누어져 있다. 위의 4개의 사업부 외에도 면세점, 통신판매, 인터넷 주문에 의해서도 유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유통경로에 따라 사업부에 해당되는 표적고객에게 적합한 가격대와 제품 컨셉,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여 국가, 계층에 상관없이 로레알 그룹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카멜레온 전략의 핵심이다.(4) Promotion (

  • 아모레퍼시픽 기업현황과 SWOT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진출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 전략 made in korea의 불리한 원산지를 바꾸기 위해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여, 재무부문, 주요 인사 채용, 신제품 개발 방향 설정 등에만 관여하고 브랜드명이나 디자인, 광고 등은 아웃소싱하고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의 노력으로 제품 및 경영의 현지화를 이루었다. 유능한 현지 경영인을 발굴 및 영입하였고 권한을 위임하고 본사의 불필요한 참견을 배제하면서 빠른 의사 결정이 가능하게 하였다. 즉, 1995년 향수시장진출을 위하여 마케팅 전담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