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0 / 2017.05.30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입생로랑 뷰티의 마케팅 전략
- 목차
-
1. 입생로랑 소개
2. 시장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4. SWOT분석
5. 4P
6. STP
7. 전략제안
- 본문내용
-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 여성 패션에 최초로 바지 정장을 도입해 '여성에게 자유를 입힌 패션혁명가' 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는 ‘여성의 마음을 이해한 화장품’ 이라는 평가.
<중략>
Strength
온라인 구매 가능
- 매출 증대
메이크업 서비스 쇼 등 다양한 이벤트
멤버쉽 회원제로 소비자 충성도 높음
스타마케팅으로 꾸준한 인기확보
출시 전 상품 예약서비스
- 미리 소비자 확보
Weakness
가격 거품 논란
제품공급 비활성
- 품절대란에 빠르게 대응하지 못함
과도한 스타마케팅
-과소비 유발
히트상품에 많은 마케팅비용 지출
일부 제품 수입되지 않음
Opportunity
질적 우수함
고급화 전략
- 소득이 높은 층 공략
스타마케팅으로 1020시장 진입 가능
Threat
다수의 저렴하고 유사한 상품등장
친환경, 천연제품 등 트랜드 반영한 제품 부재
타사에 비해 남성제품 보유 극소수
가격인상 등 으로 직구하는 소비자가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독후감)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
- 에어비앤비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PPT
- Air France vs. Saks 레포트
- LG생활건강 사업부포트폴리오분석
- IBM의 전략적 혁신
- IBM의 모든것 레포트
- 한국IBM의 Cloud 전략
- 루 거스너 와 IBM부활의 신화,IBM,IBM부활,IBM분석,IBM기업분석,루거스너,IBM영문판
- 서비스 경영 혁신 사례 기업(IBM, XEROX 제록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