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29 / 2017.05.29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슬로건 “ 내일도 뜨는 태양, 한화 ” 한화기업마케팅 전략
목차
1. 자사분석
2. 상황분석
3. 컨셉도출
4. IMC마케팅전략
본문내용
태양광산업의 부정적인 여론
• 정부의 정책이 향후 산업의 성장방향을 결정짓는 중요한 변수
근본적으로 태양광산업은 각국 정부의 보조 없이는 아직까지는 자생력 불가

• 유럽 재정위기와 세계경기 둔화로 수요 위축
태양광에너지를 지원하는 각종 보조금을 축소.
가격 경쟁력을 약화시키면서 수요를 위축 시킴

• 심화되는 중국발 공급과잉 압력
태양광 시장에서 공급능력이 수요를 넘어선 상황.

• 석탄, 천연가스 등 화석 에너지 자원의 가격 하락
화석에너지와 관계에 있는 태양광에너지 가격 경쟁력 약화시키는 요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