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세자영업자의 이해및 지원대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30 / 2017.05.30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영세자영업자의 이해및 지원대책
- 목차
-
1. 영세자영업자의 정의
2. 영세자영업자의 현황 / 문제점
3. 영세자영업자를 위한 지원책
- 본문내용
-
영세자영업자란?
자영업을 영위하는 자 중에서 상시 근로자가 5인 미만인 업장을 운영하는 자
정부 및 유관기관의 정책대상이 되는 자영업자를 통상 “영세자영업자”
다수의 국가들은 영세자영업자에 대하여 소득기준도 적용하나 국내에서는 근로자 수를 기준으로 영세자영업자를 분류
통계조사 및 정책추진 기준 영세사업자는 ‘소상공인’으로 통칭함
연도별 추세
청년창업 및 베이비 붐 세대의 은퇴로 연간 증가추세
전체 자영업자 대비 영세자영업자는 2011년 37.7%로 높은 비중 차지
창업 후 폐업하는 자영업자의 수를 감안하면 급격한 증가세를 보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