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마케팅사례 PPT] 부산은행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부산은행 마케팅전략 사례와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26 / 2017.05.2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부산은행 경영전략과 SWOT분석및 부산은행 마케팅전략 사례와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부산은행 기업소개
(1) 부산은행 주요업무
(2) 부산은행 기업철학

2. 부산은행 경영전략
(1) 감성경영
(2) 윤리경영

3. 부산은행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부산은행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부산은행 서비스마케팅 전략

6. 부산은행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2) 경영비전
부산은행은 지역성과 선진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선진 지역특화 우량은행을 경영비전으로 설
정하였으며 재무 수익성 및 건전성을 해외 선진은행 수준이상으로 유지하여 지역 밀착 경영
은행의 모델 케이스로 성장 발전할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주)웅진식품 기업분석 연구
  • 경영자 소개    Ⅲ. 현상분석   1. 한국 전체 음료 시장의 특성   2. 2004년 상반기 음료시장   3. 웅진식품 제품(아침 햇살)의 경쟁자 분석  Ⅳ.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Ⅴ. 제품 소개 및 마케팅 전략 분석   1. 아침햇살   2. 초록매실   3. 하늘보리   4. 웅진식품의 마케팅 정책과 성과  Ⅵ. 웅진식품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  - 참고문헌 출처 Ⅰ. 연구 대상 기업선정1. 선정 배경해마다 수많은 신제

  • [삼성카드 마케팅 PPT] 삼성카드 기업 SWOT분석과 삼성카드 마케팅전략및 CSR전략분석과 삼성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훨씬 많은 포인트 적립, 웨딩서비스 등 그리고 최근 세계7대 경관으로 선정된 제주도에서의 혜택까지 다양한 부분에서는 다른 기업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것으로 볼 때 삼성카드의 타 기업과는 다른 차별성이 지금의 삼성카드가 고객만족 경영대상을 수상하고, 현 카드업계에 수위를 차지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THANK YOU !!!!!!INDEX235사업분야와 수익모델69121721사회공헌활동 CSR222426결론 시사점27결론 시사점28

  • [롯데백화점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실패사례및 향후방향제언
  • 향후 롯데백화점은 이 분야에 대한 투자 집중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식품 - 96년 하반기부터 롯데백화점은 의복 및 식료품 부분에서 PB상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의류 - 롯데백화점은 본점의 2층 여성캐주얼 매장에 화장품 매장을 선보였다 .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리 잡음에 따라 장르 파괴로 파격 적인 인상을 남겼다.화장품/ 잡화 - 각 매장은 고개들을 위한 피부상담원을 배치하여 가격의 차이가

  • [유통관리론] 웅진식품의 마케팅 전략
  • 목 차 Ⅰ. 연구 개요1. 선정 배경Ⅱ. 업체 개요1. 기업 소개2. 최고경영자 소개Ⅲ. 현상분석1. 한국 전체 음료 시장의 특성2. 2004년 상반기 음료시장 3. 웅진식품 제품(아침 햇살)의 경쟁자 분석 Ⅳ.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Ⅴ. 제품 소개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아침햇살2. 초록매실3. 하늘보리4. 웅진식품의 마케팅 정책과 성과Ⅵ. 웅진식품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 참고문헌 출처Ⅰ. 연구 개요1. 선정 배경해마다 수많은 신제

  • [기업분석] 스타벅스기업분석 및 제언
  • ◈ 목 차 ◈Ⅰ. 최근의 커피 트랜드Ⅱ. 스타벅스의 탄생Ⅲ. 왜 스타벅스인가? 1. 마케팅 전략 1) SWOT Analysis2) STP분석3) 4p 전략2. 브랜드 전략1) PPL(Product Placement)2) 경험을 통해 향기, 분위기 등을 통한 고객경험중시, 이미지(브랜드)판매3) 사회적 책임4) 품질 없이는 브랜드도 없다3. 조직문화 직원과의 관계1)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 2) 커뮤니케이션- 직원과 고객간, 고객 상호간4. 전략적 제휴5. 세계시장 및 한국내 시장1) 오스트리아2) 아시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