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TV광고 소비자 정보 상표별 비교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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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조사 배경 및 목적

2)조사 방향 및 범위

2. 본론

1) 이동통신광고

• 온 국민은 yo

• 올레 퉁

• T끼리 B끼리

2) 대출광고

• 러시 앤 캐시

• 원캐싱

3) 화장품광고

• 아모레퍼시픽

• SK-Ⅱ

4) 건강보조식품광고

• 산수유1000

• 브이푸드(Vfood)

3. 결론
본문내용
온 국민은 요
가족 몇인을 기준으로 기본요금이 얼마나 할인될 수 있는지에 대해 가장 기본적으로 소비자가 궁금해야 할 사항을 제시하였고 마지막으로 더블 할인 및 스페셜 중복 할인 유무는 다른 통신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것을 제시.
올레 퉁
올레 퉁 역시 가족 몇 인을 기본으로 기본요금이 얼마나 나오고, 가족요금제에 대한 약정을 제시.
티끼리 비끼리
가족요금제에 대한 약정을 제공하고 다른 통신사들과 다르게 인터넷 사용량 제한 유무에 대한 언급.
온 국민은 요
그밖에 가족요금제에 대한 조건을 제시하지 않았다. 다른 타사 같은 경우는 인터넷/TV 3년 이상 약정고객만 가능하다고 나와 있지만 요 같은 경우에는 언급하지 않음.
티끼리 비끼리
가족 몇 인이 기본 구성으로 되어있고 기본요금이나 할인율 같은 것이 제공되어있지만 소비자가 제일 궁금해 하는 사항을 메인에 두지 않고 작은 글씨로 짤막하게 써놓아 거의 제공되지 않은 상태였다. 또한 타사와 다르게 인터넷 사용량에 대한 제한을 표시해놨지만 그것 역시 미흡하여 설명이 많이 부족한 것으로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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