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TV광고 소비자 정보 상표별 비교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조사 배경 및 목적
2)조사 방향 및 범위
2. 본론
1) 이동통신광고
• 온 국민은 yo
• 올레 퉁
• T끼리 B끼리
2) 대출광고
• 러시 앤 캐시
• 원캐싱
3) 화장품광고
• 아모레퍼시픽
• SK-Ⅱ
4) 건강보조식품광고
• 산수유1000
• 브이푸드(Vfood)
3. 결론
- 본문내용
-
온 국민은 요
가족 몇인을 기준으로 기본요금이 얼마나 할인될 수 있는지에 대해 가장 기본적으로 소비자가 궁금해야 할 사항을 제시하였고 마지막으로 더블 할인 및 스페셜 중복 할인 유무는 다른 통신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것을 제시.
올레 퉁
올레 퉁 역시 가족 몇 인을 기본으로 기본요금이 얼마나 나오고, 가족요금제에 대한 약정을 제시.
티끼리 비끼리
가족요금제에 대한 약정을 제공하고 다른 통신사들과 다르게 인터넷 사용량 제한 유무에 대한 언급.
온 국민은 요
그밖에 가족요금제에 대한 조건을 제시하지 않았다. 다른 타사 같은 경우는 인터넷/TV 3년 이상 약정고객만 가능하다고 나와 있지만 요 같은 경우에는 언급하지 않음.
티끼리 비끼리
가족 몇 인이 기본 구성으로 되어있고 기본요금이나 할인율 같은 것이 제공되어있지만 소비자가 제일 궁금해 하는 사항을 메인에 두지 않고 작은 글씨로 짤막하게 써놓아 거의 제공되지 않은 상태였다. 또한 타사와 다르게 인터넷 사용량에 대한 제한을 표시해놨지만 그것 역시 미흡하여 설명이 많이 부족한 것으로 보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