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오프라인 영풍문고의 서비스 현황과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 주제 선정의 동기
2. 설문 및 현장 조사 자료 분석
2.1 표본에 대한 정보
2.2 데이터 분석 결과
3. 자료 분석을 통한 현황파악
3.1 만족하는 부분
3.2 개선돼야 할 점
3.3 개선방안
4. 외국 기업의 성공 사례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의 동기
대형 오프라인 서점은 책만을 구매하는 곳이다??
현재 대형서점에서는 ?
CD, 패션잡화, 문구류 등 다양한 제품 판매
책을 읽고 갈 수 있는 휴식장소의 개념 도입
고객의 다양한 욕구 충족, 넓어진 서비스 제공의 범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필요
●오프라인 시장점유율 순위
1위 : 교보문고 (13년 연속)
2위 : 영풍문고
“더 이상 2위일 수는 없다
난 아직 배고프다”
자료평가
- 오프라인 영풍문고의 서비스 현황과 개선방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 wkdwls0***
(2012.11.04 23:15: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