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구 월성동 한길스포렉스 분양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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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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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PRE – MARKETING
(1)PRE – MARKETING의 세부사항
(2) Main – Marketing
(3)POST – MARKETING
(4)분양조건 제안
2.권장업종 및 예상분양가 산정
- 본문내용
-
(1) PRE – MARKETING의 세부사항
*이동 상담소 설치
▶시 행 목 적: 가두에서의 대면접촉을 위주로 “찾아가는 영업”을 전개함으로써
컨테이너사무실에서 제한적 상담활동을 집중적으로 보완
▶시 행 지 역: 아파트 밀집지역 및 백화점,할인매장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시 행 시 기: D+1 ~ 60일까지
*옥외 광고물 설치
▶설 치 목 적: 지속적 사업고지 및 소비자 관심 촉발책의 일환으로서 다양한 형태
의 옥외 광고물을 전시 또는 게재함을써 사무실운집효과 배가
▶설 치 대 상: 컨테이너사무실 내외부 및 현장,지하철역,버스정류장 등
▶설 치 시 기:OPEN시점
목 적: -사전 예약자 청약해지 방지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 관리시스템 강화로 지속적인 분양 상승율 유지
* Main - Marketing
▶MTM영업으로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 제공
-사전 예약자 계약으로 전환
-방문고객을 1:1 상담을 통한 계약유도
(계약자 MTM영업 지속적인 관리)
-계약자 소개건 유도 : 구전 광고효과에 따른 추가 계약유도
▶-목표 분양율 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및 시스템의 변화
▶ D/M,T/M 지속적 실시
▶ 전단배포
-“open”시 세무, 법률 관련 전문인 상담
☞ 영업방식의 다양화
(2) Main – Marketing
(3)POST – MARKETING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지속적인 분양 상승율 유지
* POST - Marketing
▶ 목표 분양율 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및 시스템의 변화
☞ 영업팀 재정비
▶-분양 4주후 분양위 점 도래 시 조직 재편성
▶ MTM을 통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
▶ 사업설명회, 전단직투 영업, 현장 방문 판매등 찾아가는 영업전략 구상
▶ MTM영업을 통한 계약자의 영업 사원화
▶ 이동상담소 운영
▶ 옥외 광고물 설치
▶ 부동산 업체의 활용
▶ DIRECT MARKETING에 집중
▶ 차별화돤 DIRECT MARKETING 주력
▶ 영업 직원 개인오더 작업
-영업직원 개인별 가망고객 리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T/M 실시와 ManTo Man 영업을 강화시킴
▶ 가가호호 홍보물 배포
-계약자지역 분포현황 분석 후 반응도 높은 지역을 일정기간동안 홍보물 집중 배포
(4)분양조건 제안
구 분 내 용
“open”시기 2003년 5월 23일
분양 대금 납부 방법 계약금10%-중도금10%-잔금30%(차액50%융자처리)
차후 변동 사항은 건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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