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구 월성동 한길스포렉스 분양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E – MARKETING

(1)PRE – MARKETING의 세부사항
(2) Main – Marketing
(3)POST – MARKETING
(4)분양조건 제안
2.권장업종 및 예상분양가 산정
본문내용
(1) PRE – MARKETING의 세부사항

*이동 상담소 설치
▶시 행 목 적: 가두에서의 대면접촉을 위주로 “찾아가는 영업”을 전개함으로써
컨테이너사무실에서 제한적 상담활동을 집중적으로 보완
▶시 행 지 역: 아파트 밀집지역 및 백화점,할인매장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시 행 시 기: D+1 ~ 60일까지
*옥외 광고물 설치
▶설 치 목 적: 지속적 사업고지 및 소비자 관심 촉발책의 일환으로서 다양한 형태
의 옥외 광고물을 전시 또는 게재함을써 사무실운집효과 배가
▶설 치 대 상: 컨테이너사무실 내외부 및 현장,지하철역,버스정류장 등
▶설 치 시 기:OPEN시점













목 적: -사전 예약자 청약해지 방지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 관리시스템 강화로 지속적인 분양 상승율 유지
* Main - Marketing
▶MTM영업으로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 제공
-사전 예약자 계약으로 전환
-방문고객을 1:1 상담을 통한 계약유도
(계약자 MTM영업 지속적인 관리)
-계약자 소개건 유도 : 구전 광고효과에 따른 추가 계약유도
▶-목표 분양율 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및 시스템의 변화
▶ D/M,T/M 지속적 실시
▶ 전단배포
-“open”시 세무, 법률 관련 전문인 상담
☞ 영업방식의 다양화
(2) Main – Marketing



(3)POST – MARKETING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지속적인 분양 상승율 유지



* POST - Marketing
▶ 목표 분양율 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및 시스템의 변화
☞ 영업팀 재정비
▶-분양 4주후 분양위 점 도래 시 조직 재편성
▶ MTM을 통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
▶ 사업설명회, 전단직투 영업, 현장 방문 판매등 찾아가는 영업전략 구상
▶ MTM영업을 통한 계약자의 영업 사원화
▶ 이동상담소 운영
▶ 옥외 광고물 설치
▶ 부동산 업체의 활용
▶ DIRECT MARKETING에 집중
▶ 차별화돤 DIRECT MARKETING 주력
▶ 영업 직원 개인오더 작업
-영업직원 개인별 가망고객 리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T/M 실시와 ManTo Man 영업을 강화시킴
▶ 가가호호 홍보물 배포
-계약자지역 분포현황 분석 후 반응도 높은 지역을 일정기간동안 홍보물 집중 배포




















(4)분양조건 제안
구 분 내 용
“open”시기 2003년 5월 23일
분양 대금 납부 방법 계약금10%-중도금10%-잔금30%(차액50%융자처리)
 차후 변동 사항은 건의하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 97년 1월 경제기사
  • 마케팅,금융등 기업 경영 전반에 걸쳐 진출해 있는데 비해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생산,부품,판매에 국한돼 있다. 소니는 총매출액의 약 70%이상을 해외에서 실현하고 있으며 10만여명의 종업원중 절반이상을 외국인으로 고용할만큼 국제화가 진전돼 있다.소형화 기술과 글로벌 브랜드를 핵심역량으로 삼고 있는 소니는 70년대 중반부터 수출위주의 국제화 전략에서 벗어나 현지화를 적극 추진했다. 80년대 후반 이후에는 글로벌 기업으로 통합적 시너지

  • [한국주거] 강남지역 과거 현재와 주거문화
  • 분양비, 유지관리비의 문제로 거의 사장화 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전망이 좋은 고층주거의 장점을 십분 활용한 위층 스카이 라운지 개발과 투명하고 개방된 공간의 조성, 공간 재배치등을 통한 소음 문제 해결, 관리비 마련을 위한 수익 사업의 전개등 창의적인 해결방법의 제시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일본의 엘더타워 55 에서 옥내공간은 파티가 가능한 최상층의 전망 라운지를 비롯하여 다과실, 게스트룸, 어린이 도서관 등 다양성을 추구

  • [사회학] 계층화와 계급구조
  • 대구, 인천, 광주가 추가 적용되었고, 이어 계속적으로 지역을 확대했다. 2002학년도 부터 경기의 안양 부천 고양 과천 의왕 군포 등 6개시에서 평준화가 새롭게 실시돼 현재 12개 시도23개시에서 시행중이다. 학교 수는 전체 인문고의 51% 수준. ▲평준화 정책의 보완 고교 평준화 정책이 고교 진학을 위한 과열 입시 위주의 교육풍토를 개선하는데 큰 기여를 한 것으로 평가되지만 문제점도 적지 않았다. 교육의 하향평준화, 학생의 학교선택권 제한, 교육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5.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7.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8.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9.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20. 자기소개서(생산/노무/고졸/신입)21.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22. 자기소개서(안내데스크/경력)23.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24.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25.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5.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7.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8.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9.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20. 자기소개서(생산/노무/고졸/신입)21.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22. 자기소개서(안내데스크/경력)23.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24.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25.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