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센터개발] 대구광역시 00 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부동산개발, 부동산사업계획서, 부동산시장조사보고서, 부동산마케팅, 지역개발, 도시계획, 도시개발, 시행사업, 분양사업, 건축계획, 개발계획
목차
Pre-Marketing
사전 홍보를 통한 사전예약자 확보
☞각종 홍보활동 통한 사전 붐 조성
☞고객과의 Relationship 형성

Main-Marketing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Post – Marketing
Mass 마케팅보다 Diret 마케팅에 주력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본문내용
POST - Marketing
목표 분양율 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및 시스템의 변화
☞ 영업팀 재정비
▶-분양 4주후 분양위 점 도래 시 조직 재편성
▶ MTM을 통한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제공
▶ 사업설명회, 전단직투 영업, 현장 방문 판매등 찾아가는 영업전략 구상
▶ MTM영업을 통한 계약자의 영업 사원화
▶ 이동상담소 운영
▶ 옥외 광고물 설치
▶ 부동산 업체의 활용
▶ DIRECT MARKETING에 집중
▶ 차별화돤 DIRECT MARKETING 주력
▶ 영업 직원 개인오더 작업
-영업직원 개인별 가망고객 리스트를 적극 활용하여 T/M 실시와 ManTo Man 영업을 강화시킴
▶ 가가호호 홍보물 배포
-계약자지역 분포현황 분석 후 반응도 높은 지역을 일정기간동안 홍보물 집중 배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레포트
  • - * -제 출 문건설회사 귀중 XXXXXXXXXXXXXXXXXXXXXXXXX 의사업계획안으로 본서를 제출합니다.2003년 11월주식회사 XXXX- * -목 차Ⅰ. 개 요1. 제안의 목적2. 사업개요3. 시설별 규모4. 입지환경분석5. 입지환경종합Ⅱ. 개발환경분석1. 부동산 시장 동향2. 상품별 경기 전망3. 주변지역 아파트 시장 분석4. 공급 상품 분석5. S.W.O.T 분석6. 제 언Ⅲ. 상품제안1. 개발 Concept2. 상품구성 Concept3. 분양가 제안Ⅳ. Marketing 전략1. Marketing 기본전략2. Marketing Target 설

  • [관광경영] 송도 컨벤션센터
  • 개발, 인력, 그리고 개발 자금은 인천 시의 예산에서 투입된다.인천광역시와 인천지하철공사에서 인천 지하철 1호선의 노선을 연장하여 2009년 6월 1일 개통예정에 있어 이 곳으로의 접근성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수도권외곽순환고속도로와 송도신도시간의 제3경인고속도로가 건설 중에 있다.2.2 송도의 특징송도가 전략적 요충지인 이유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동북아 경제 지역의 중심에 위치하여, 인구가 백 만 명을 넘으며 GDP 1조3천억(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스포츠이벤트 특수를 활용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관건* 월드컵 파급효과(KDI) : 생산유발(7.9조), 부가가치 창출(3.7조), 고용창출(24만명)- 양대선거는 소비진작 측면에서 긍정적② 특별소비세 감면 등 정부의 내수진작대책 효과- 예산 조기집행, 귀금속고급가전 등의 특소세의 인하로 백화점 등의 소매경기 활성화 기대③ 셔틀버스운행 금지이후 소비패턴 변화- 지역밀착형의 수퍼마켓, 편의점업태 및 TV홈쇼핑 등 무점포 업태의 약진 예상④ WTO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마케팅.22552.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프로그램 개발/ 웹 기획.22753.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 신입사원.22954.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방송/언론사.2315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23256.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여행/관광부문.23457. 합격자들의

  • [마케팅]MEGABOX 마케팅 전략
  • 000년 5월 13일 서울 코엑스점으로 출발해 현재는 서울을 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수원에 까지 진출한 상태이다. 연관객수 600만명을 자랑하는 코엑스점은 세계최고의 극장으로 손꼽히는 등 MEGABOX의 마케팅 전략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영화관 고객 대상 마케팅 서비스와 인터넷 예매 시스템을 비롯해 가격차별화 전략, 영화관 멤버쉽 서비스 및 목요일 개봉 도입 등 신선하면서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 동종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로 손꼽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