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모델] Salton, Inc. and the George Foreman Gril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내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외
SALTON’S BACKGROUND
GEORGE FOREMAN
LICENSE MARKETING
LICENSE MARKETING 성공사례
FOREMAN GRILL
TEFAL
SALTON vs. TEFAL


본문내용
LICENSE MARKETING 성공사례


Martha Stewart - 살림의 여왕
K-Mart - 가정용품 코너에 Martha가 디자인한 상품 진열함으로써 Wall Mart와 Target 등 경쟁사와 차별화


Michael Graves – 유명한 건축 디자이너
Target – 할인점의 상식을 깨는 최고급 브랜드 취급
Michael’s Toaster – 비싼 가격 불구하고 높은 판매량 기록
Target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가 우선


FOREMAN GRILL
1999년 Salton社와 George Foreman의 License 계약 체결
Foreman의 건강을 위한 열정과 상품이 매치
지방을 K.O시켜라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성룡과 계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어메리카 익스프레스, AMERICAN EXPRESS 브랜드마케팅
  • 비즈니스 통합다른 상품들의 크로스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서비스상품 제공 단기간 매수 합병에 따른 관계사 정책 일관성 결여 브랜드 일원화를 위한 AMEX의 노력1996년에 “the more”라는 주제의 기업 광고를 소개했다. 이 광범위한 광고캠페인은 회사의 카드사업광고에 회계서비스와 여행을 더했다. 캠페인의 목적은 아멕스에서 지난 여러 해 동안 일어난 회사의 이 같은 변형을 분명히 나타내기 위함이다.아멕스는 일관성을

  • [호텔경영론] 메리어트 인터네셔널호텔 문제점 및 미래
  • Grill(패밀리 레스토랑) 등이 있다. 새로운 아침식사 서비스가 도입되었고, 케이터링 운영도 새로운 메뉴와 가족형 식사를 포함하여 새롭게 설계되었다. 그리고 Marriott Honored Guest Awards 프로그램도 또다시 여행자들에 의해 호텔산업에서 가장 선호되는 고객우대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다. 1994년 말로 이 프로그램과 자매 프로그램인 Marriott Miles를 합하면 등록된 고객 수가 640만 명에 달하게 되었다. Amex, AT&T 및 VISA와의 전략적 제휴를 포함하는 마케팅 전략

  • [빌 게이츠] 빌 게이츠의 MS 경영
  • 비즈니스 요구에 적응하고, 디지털 경제에서 번영으로 이끄는 내용이다. Business@the Speed of Thought는 기술적인 서적은 아니다. 비즈니스와 테크놀로지가 밀접히 연계되어있음을 보여준다. 각 장은 비즈니스나 경영 이슈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디지털 프로세스가 어떻게 극적으로 비즈니스를 개선하는지 보여준다. 1997-2008년 사이의 빌 게이츠의 발표 논문들은 다음과 같다(연도순).2008Promoting Technology Adoption-and Prosperity-Through Public-Private Partnerships (Wall Str

  • [마케팅] 소니`SONY`의 통합적 고객만족마케팅 툴(AUEER)의 개발 및 활용 방안
  • 비즈니스 마케팅”, 2002이렇게 기존의 미시적 마켓 센싱에서는 많은 기업들이 고객을 중심에 두지 않고 제품 자체에 기반한 시장 전략을 구축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제품 중심에서 마켓 중심적 사고에 기반한 마케팅 의사 결정으로 전환하고 있다. 제품 중심과 마켓 중심의 차이점은 George S. Day가 그의 저서 “The Market Driven Organization(1999)”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표 1 > 제품 중심과 마켓 중심의 비교주요 특징 비교제품 중심마켓 중심고객

  • 코닥 경영전략 레포트
  • the early years of its history? What corporate-level strengths did it accumulate during this time?(1)Imaging Group(2)Information Systems Group(3)The Health Group(4)The Chemical Group2.Evaluate Kodak’s portfolio with respect to the strategic contribution to the corporate portfolio.핵심역량을 보유한 사업에 주력원활한 커뮤니케이션3.What are some of the options available for Kodak? Is Perez on the right track?제록스 신드롬페레즈 혁명혁신의 법칙‘3분의 1 법칙’을 이용하라‘필름 회사’가 아니라 ‘이미지 회사’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