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모델] Salton, Inc. and the George Foreman Gril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내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외
SALTON’S BACKGROUND
GEORGE FOREMAN
LICENSE MARKETING
LICENSE MARKETING 성공사례
FOREMAN GRILL
TEFAL
SALTON vs. TEFAL
- 본문내용
-
LICENSE MARKETING 성공사례
Martha Stewart - 살림의 여왕
K-Mart - 가정용품 코너에 Martha가 디자인한 상품 진열함으로써 Wall Mart와 Target 등 경쟁사와 차별화
Michael Graves – 유명한 건축 디자이너
Target – 할인점의 상식을 깨는 최고급 브랜드 취급
Michael’s Toaster – 비싼 가격 불구하고 높은 판매량 기록
Target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가 우선
FOREMAN GRILL
1999년 Salton社와 George Foreman의 License 계약 체결
Foreman의 건강을 위한 열정과 상품이 매치
지방을 K.O시켜라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성룡과 계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