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지니스개론,정보통신,옥션의역사,G마켓의경영이념,방문자수,옥션의실적,G마켓의 장단점,특징] 옥션과 G마켓의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4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옥션과 G마켓의 비교분석.
1.옥션의 역사,경영이념,방문자수,실적,특징,장단점.
2.G마켓의 역사,경영이념,방문자수,실적,특징,장단점.
- 본문내용
-
-옥션의 경영 이념.
1.우리의 목표 : 우리 모두는 풍요롭고 효율적인 시장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2.우리의 미래비전 : <글로벌 경제 민주주의> 우리가 만들어 가는 시장은 누구나 팔기 위해 물건을 제공하며 어느 곳의 구매자도 이를 공정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곳, 평범한 개인도 기업과 동등하게 경쟁할 수 있으며 정직과 효율이 보상받는 풍요롭고 개방적인 시장입니다.
3.우리의 가치 : 우리는 모든 사람이 근본적으로 선하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개성있는 인격체로 인정하고 존중합니다. 누구나 상당히 기여할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스스로 대접받기 원하는 대로 모든 사람이 상대방을 대할 것을 권합니다. 모든 사람이 정직하고 개방적인 환경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믿습니다.
4.우리의 사명 : 우리는 가능한 모든 것을 누구라도 사고 팔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G마켓의 경영이념
*G마켓은 G마켓의 4G의 이념을 살려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를 추구하는 21C의 신유통 혁명을 주도해 나가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입니다.
1.Goods : 모든 상품을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시장.
2.Green : 생산된 재화의 낭비 없는 유통을 구현하는 친환경 시장.
3.Global : 전세계 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
4.Good :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장.
- 참고문헌
-
옥션 사이트.
G마켓 사이트.
이데일리 뉴스.
기타 경제,정보관련 블로그 .
자료평가
- 잘 활용했습니다.^^
- seagh***
(2009.11.08 04:32:50)
- ..ghgfhgfhgfh...................................
- streetv***
(2009.11.04 21:04: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