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학] 디지털대성의 경쟁력 및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교육 시장 실태
1) 교육서비스 산업의 변화
2) 교육서비스 산업의 특성
3) 교육서비스 산업 시장규모
2. 대성의 다각화
1) 대성의 수직적 다각화
2) 대성의 수평적 다각화
3. 디지털 대성의 주요 사업과 부문별 영업환경
1) 디지털 대성의 주요 사업 현황과 수익구조
2) 디지털대성의 영업환경
4. 디지털 대성의 경쟁력과 경영전략
1) 경쟁력 분석
2) 경영전략
5. 디지털대성의 매출과 수익
1) 매출의 구성
2) 매출의 전망
3) 수익의 구성
4) 수익 흐름과 전망
5) 재무구조
6) 회계적 특징
첨부 자료
- 본문내용
-
한국 교육개발원의 조사에 따르면 2003년도 전체 사교육비는 13조 6천억 원이며 학생 1인당 월 평균 사교육비는 평균 23만8천 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03년도 불변 가를 기준으로 볼 때 2001년 조사 때보다 22.8%가 증가한 수치인데 이러한 추세는 전 국가차원에서 사교육비 경감을 위해 여러 방안을 마련하고 있는 실정에도 불구하고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더 심화될 것으로 예상 된다.
학교 급별 학생 1인당 월평균 사교육비는 일반 고등학생의 사교육비가 가장 높으며, 지역별로 분석해 보면 서울이 가장 높은 사교육비를 지출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가구 수입 중 사교육비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전체적으로 볼 때, 사교육비가 가구 수입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0~19%에 해당한다는 반응이 34.9%로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는 20~29% 를 차지한다는 반응이 21.8%로 두 번째로 높았다.
초/중/고등학생들의 72.6%가 사교육에 참여하고 있으며, 학교 급별로 살펴보면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로 가면서 사교육 참여비율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고등학교로 올라가면서 학교의 교육 시간이 점점 길어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유형별 사교육 참여현황을 살펴보면 단과, 종합학원의 참여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여기에서 주목할 점은 디지털대성(대성학원)과 같은 대형학원이 차지하는 비율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