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엠아이 DVR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I Introduction

DVR Introduction

DVR Market Analysis

DVR Market KSF

MI Internal Analysis

Strategy
본문내용
엠아이 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우선은 지리적인 위치, 정보 획득의 용이성, 실질적인 접근성 때문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엠아이는 부산대 삼성동 산학 협력관 내에 위치하는 기업으로 1997년 저희 학교 선배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벤처기업으로 현재 부산에서 속된말로 잘나가는 회사 입니다.
따라서 회사를 직접 방문하기가 용이하고, 회사 내부 사정을 실질적으로 잘 알고 있는 조원이 있기에 외부 자료에만 의존하지 않고 실질적인 회사 내부 환경도 파악하여 향후 전략 수립에 있어서 도움이 되기에 엠아이를 선정했습니다. 결국 가장 큰 이유는 실질적으로 회사가 어떻게 전략을 수립하고 그 전략을 실천 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었기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DVR 소개
디지털 영상 저장 및 전송장비
보통 보안을 필요로 하는 지역에 다수의 카메라를 설치하여 건물의 안팎이나 주차장, 은행 등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는데 사용되는 장비
일반 폐쇄회로 TV와 비슷하나 작동방식은 크게 차이가 있음

폐쇄회로(CCTV)는 감시 카메라가 포착한 영상을 비디오 테이프로 녹화하여 VCR을 토해 판독하는데 반해 DVR은 카메라가 포차간 영상을 컴퓨터나 별도 단말기의 하드웨어에 저장함으로써 이를 시간별, 날짜별, 카메라별, 이벤트별로 검색이 가능함

원격지에서 실시간, 감시, 검색, 백업 및 카메라 제어가 가능하고 영상품질의 열화가 적음

우리나라가 종주국으로 국내 기업들이 세계시장의 양 50%를 점유하고 기술력도 세계 최구 수준을 인정 받고 있는 세계 일류 상품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기업들의 해외진출방식을 이용하는 구성비 조사 및 분석, 사례조사
  • 시장 진출방법에는 해외시장으로 이전되는 자원이 무엇인가와 해외시장에 개입되는 정도로서 크게 수출 방식, 계약 형태 방식, 해외직접투자 방식으로 구분할 수 있다. 먼저 수출은 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전략이다. 이 수출에는 수출업무의 개입정도에 따라 간접수출과 직접수출로 구분할 수 있다. 다음으로 계약형태의 해외시장 진출방식이란 무형의 자산인 상표, 저작권 등의 지적 소유권 또는 기술적경영적 노하우 등의

  • (기업분석) 안철수 연구소의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 경영 핵심가치4-2. 기업재무분석5. SWOT 분석6. 안철수 연구소 발전전략6-1. 안철수 연구소 성공요소6-2. 안철수 연구소 내/외부 경영전략 방안6-3. 기업인수합병전략6-4. 통합보안시장으로의 영역 확대6-5. 해외시장 진출 사례조사Ⅲ. 맺으며기업의 향후 동향참고자료Ⅰ. 들어가며현대사회에서 컴퓨터는 하나의 생활문화로 인식되어졌다. 또한 산업전반에 걸쳐 산업구조의 진보뿐만 아니라 인간의 삶과 라이프 스타일, 의식구조, 문화 전반에 영향을

  • [경영전략] 삼성테크윈의 DSLR 국내시장 진출
  • 시장점유율 상승 지표펜탁스의 첨단 기술 삼성테크윈의 높은 인지도√ 디카 시장의 90%를 점하는 일본의 카메라 업체들의 과잉경쟁√ 아시아유럽 등 해외시장 진출모색, 제휴의 필요성 절감√ 추후 캐논, 니콘과 견줄만한 경쟁력 확보√ 제품 기능차별화, 디자인 경쟁력 확보,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고객 신뢰 딜러들의 높은 관심 -> 삼성 기술력에 대한 기대 때문펜탁스와 삼성테크윈의 제휴마케팅 전략(STP, SWOT, 4P)소비자의 우호적 브랜드 이

  • [국제마케팅] 휴맥스 다국적 기업의 이문화 극복 사례연구
  • Ⅰ. 기업개요   1. 휴맥스의 연혁   2. 휴맥스의 창업과정   3. 휴맥스의 경영이념 Ⅱ. 디지털 산업과 휴맥스   1. 디지털 산업   2. 셋톱박스 시장 분석   3. 휴맥스의 제품과 기술 Ⅲ. 해외시장에서의 휴맥스   1. 휴맥스의 해외진출 과정  2. 휴맥스의 경영전략     (1) SWOT 분석     (2) 마케팅믹스전략(4P) 분석   3. 경쟁자 분석 및 경쟁전략   Ⅳ. 휴맥스의 해외진출 국가 분석 및 이문화 극복 사례 Ⅴ. 결론   1. 휴맥스가 앞으

  • [국제경영학] 중소기업해외진출성공사례
  • 경영에 힘을 써야 한다는 것이다. 오히려 국제 경영에 있어 중소기업이 대기업 보다 유리한 점이 있다. 중소기업은 정부나 대기업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유망분야에의 진출을 신속한 의사 결정으로 전략적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국제적인 감각과 안목으로 세계 시장에서 성공한, Swan을 비롯한 몇몇 중소기업의 사례들을 통해 앞으로 중소기업들이 모색해야 할 국제 경영 전략을 생각해 보고자 한다. 이들 중소기업들은 우연한 결과가 아닌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