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엠아이 DVR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I Introduction
DVR Introduction
DVR Market Analysis
DVR Market KSF
MI Internal Analysis
Strategy
- 본문내용
-
엠아이 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우선은 지리적인 위치, 정보 획득의 용이성, 실질적인 접근성 때문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엠아이는 부산대 삼성동 산학 협력관 내에 위치하는 기업으로 1997년 저희 학교 선배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벤처기업으로 현재 부산에서 속된말로 잘나가는 회사 입니다.
따라서 회사를 직접 방문하기가 용이하고, 회사 내부 사정을 실질적으로 잘 알고 있는 조원이 있기에 외부 자료에만 의존하지 않고 실질적인 회사 내부 환경도 파악하여 향후 전략 수립에 있어서 도움이 되기에 엠아이를 선정했습니다. 결국 가장 큰 이유는 실질적으로 회사가 어떻게 전략을 수립하고 그 전략을 실천 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었기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DVR 소개
디지털 영상 저장 및 전송장비
보통 보안을 필요로 하는 지역에 다수의 카메라를 설치하여 건물의 안팎이나 주차장, 은행 등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는데 사용되는 장비
일반 폐쇄회로 TV와 비슷하나 작동방식은 크게 차이가 있음
폐쇄회로(CCTV)는 감시 카메라가 포착한 영상을 비디오 테이프로 녹화하여 VCR을 토해 판독하는데 반해 DVR은 카메라가 포차간 영상을 컴퓨터나 별도 단말기의 하드웨어에 저장함으로써 이를 시간별, 날짜별, 카메라별, 이벤트별로 검색이 가능함
원격지에서 실시간, 감시, 검색, 백업 및 카메라 제어가 가능하고 영상품질의 열화가 적음
우리나라가 종주국으로 국내 기업들이 세계시장의 양 50%를 점유하고 기술력도 세계 최구 수준을 인정 받고 있는 세계 일류 상품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