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LEXUS 렉서스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Why LEXUS ?
2. About LEXUS
3. Market Situation
4. Branding Activities
5. Current Problems
6. Solutions
- 본문내용
-
Why LEXUS ? (1)
국내 진출 수입차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
기존 국내 고급차 고객이 렉서스로 이동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자동차 독립브랜드의 가장 성공적 사례로서
국내 자동차 업계에 시사점 제공
VIP 마케팅을 활용한 성공적 자동차 마케팅사례
Why LEXUS ? (2)
• 자동차 내수 – 아시아 2위, 세계 13위
• 아시아 시장의 교두보
• 높은 수입차 잠재 구매력
• 소비자 인식의 변화
시장 상황 관련 문제점
치열한 경쟁
-LEXUS 성장으로 인한 기존 유명
브랜드의 견제(고품질 신차 출시)
제한된 타겟층
-타 경쟁사 대비 젊은층에
대한 마케팅 활동 미비
일본 경쟁 브랜드 진입
-Honda, Nissan 등의 국내 수입차
시장 진입으로 인한 과열 경쟁 예상
자료평가
- 보통입니다.
- leo***
(2006.02.27 16:00:3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