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마케팅사례] P&G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일본실패사례분석및 향후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27 / 2017.04.27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G 마케팅사례] P&G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일본실패사례분석및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P&G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P&G 기업소개
(1) P&G 개요
(2) P&G 경영철학

2. P&G 성공비결

3. P&G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4. P&G 마케팅전략
(1) 친환경 마케팅
(2) 현지화마케팅
(3) 마케팅믹스 4P전략

5. P&G 일본진출 실패사례
(1) 3C분석
(2) 일본진출 실패과정

6.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1) P&G 개요
P&G는 Procter 와 gamble이 양초와 비누제조공장을 시작으로 1837년에 설립하여 현재 130 여개국에 판매망을 거느린 글로벌 기업이 되었다.

특히 P&G는 1935년 필리핀 공장을 준공하여 아시아 지역에 진출을 도모하였으며 1973년 일본에 진출 후 극동아시아지역을 하나의 판매영역으로 지정하게 된다. P&G의 한국시장진출은 1989년 서통과 제휴하여 벤처회사를 설립하며 이루어 졌으며 아이보리비누, 위스퍼 생리대, 팸퍼스 아기기저귀 등을 출시하였고, 1992 P&G Korea 로 법인을 설립하였다. 그 후 P&G는 1992년 팬틴, 비달사순 등 미용 / 화장용품 등을 도입하였고 1998년, 쌍용제지를 인수 합병하며 한편으로는 가정용품 산업에도 진출하여 페브리즈, 조이 등을 출시하였으며, 또한 SK-Ⅱ로 고급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P&G의 SWOT 분석2. 마케팅전략분석(4P)3. P&G의 중국 진출사례4.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5. P&G의 일본 진출사례Ⅳ.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1)한국P&G현황(2)한국P&G연혁2. P&G의 전략 분석(1)경영의 현지화(2)다른 분야로 사업다각화 시도하지 않고 주력상품에 집중.(3)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4)소비자 니즈 파악3. 마케팅 전략 사례4. 유통전략(1)한국 P&G의 SLOG프로그램(2)EDI와 WOM 5. 경쟁사 분석(1)유니레버(2)유한 킴벌리Ⅴ. 사회공헌 및 향후전

  • [마케팅,국제무역,기업경영,외국기업,성공사례] 피엔지의 한국진출사례
  • Ⅰ. 서론Ⅱ. GLOBAL Procter&Gamble(P&G)의 소개1. 회사소개2. 연혁3. 주요제품4. 분포도5. 핵심가치6. 실천이념7. P&G 경영Ⅲ. 해외진출 사례 및 전략 1. P&G의 SWOT 분석2. 마케팅전략분석(4P)3. P&G의 러시아 진출 사례4. P&G의 일본 진출사례Ⅳ.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2. P&G의 전략 분석3. 마케팅 전략 사례4. 유통전략5. 경쟁사 분석Ⅴ. 사회공헌 및 향후전략1. 국제활동2. 국내활동3. P&G의 시사점 및 향후전략4. 결론Ⅵ. 참고문헌Ⅰ. 서론█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연구의 목적은 유통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그에 따른 글로벌 유통전략의 성공 실패사례를 통해 어떠한 요인이 성공적 혹은 실패적으로 작용하였는가를 실증적으로 분석하는 것이다. Ⅱ. 유통의 이해1.유통의 필요성오늘날 현대인들은 유통의 존재를 통하여 생활의 풍요를 누리고 있다. 유통은 상품을 생산한 후 판매하기 원하는 생산자와 상품을 구입하기 희망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생산과 소비를 연결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상품 및 서비스

  •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ocial commerce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Ⅱ. 본론 1. 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의 발전배경3. 소셜커머스의 유형 및 특징1) 소셜커머스의 장점2) 소셜커머스의 문제점4. 국내 소셜커머스의 시장현황Ⅱ. 본론 2. 지금샵 기업 분석1. 회사소개 2. 마케팅1) 이벤트2) 제휴3) SWOT 분석4) 4P 분석5) STP 분석3. 지금샵의 한계점 및 향후 전망Ⅲ. 결론 - 시사점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소셜커머스가 유행하면서 다양한 업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및 대응진료의 세부 진출 전략마케팅현지화심천지역마케팅믹스 전략제품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7. 진로 중국시장 진출평가 토의◈ Chapter 4. 진로 중국 진출 전략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1. 진입방식2. 마케팅 전략일본 사케와의 차별화 전략기존 가격 문제3. 마케팅 믹스 4p제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4. 중국 내 진로의 SWOT분석◈ Chapter 5. 경쟁기업 분석1. 국순당2. 국순당의 중국진출가. 한국 막걸리p나. 국순당다. 한국 막걸리 규격라.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