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인력확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2 / 2015.05.22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ktis 소개
1. 회사 소개
2. 주요 연혁
3. 비전
4. 주요 사업
1) 고객서비스 사업
2) 고객컨택 사업
3) 미디어마켓 사업
4) 유통 사업
Ⅱ. 공채부문 인력확보방법
1. 수요 및 공급예측
2. 모집
1) 모집 원천
2) 모집 방법
3. 선발
1) 선발 방법
2) 선발 과정
3) 선발 도구
4. 평가
1) 모집 활동에 대한 평가
2) 선발 도구에 대한 평가
Ⅲ. 상시모집부문 인력확보방법
1. 수요 및 공급예측
1) 질적수요예측
2) 양적공급예측
2. 모집
1) 모집 원천
2) 모집 방법
3. 선발
1) 선발 방법
2) 선발 과정
3) 선발 도구
4. 평가
1) 모집 활동 및 선발 도구에 대한 평가
Ⅳ. 비판 및 대안 제시
1) 공채부문 인력확보방법
2) 상시모집부문 인력확보방법
- 본문내용
-
Ⅰ. ktis 소개
1. 회사 소개
ktis는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2001년 KT로부터 분사하여 서울, 경기, 강원의 114안내서비스를 운영해 온 한국인포서비스(주)와 케이에스콜, 코스엔씨, 유엠에스엔씨 등 4개사가 만나 2009년 11월 출범하였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향후, 114, KT 고객센터 등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축적된 고객만족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센터 솔루션 사업,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무한한 성장의 날개를 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2. 주요 연혁
2001년
한국인포서비스㈜ 설립
114 전화번호 안내사업 개시
우선번호 안내서비스 개시
2012년
KT 110번 고객센터 운영 개시, 유·무선 인터넷 사업 개시
2006년
국제표준경영대상 품질경영부문 대상 수상
경찰청 콜센터 업무 개시
2007년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업무 개시
2008년
114 지역검색 포털사이트 오픈
2009년
11.02 통합법인 주식회사 케이티스(ktis) 출범
2012년
번호검색 APP ‘My 114’ 출시
국가생산성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2013년
한국방송 시청자 콜센터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