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인력확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2 / 2015.05.22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ktis 소개
1. 회사 소개
2. 주요 연혁
3. 비전
4. 주요 사업
1) 고객서비스 사업
2) 고객컨택 사업
3) 미디어마켓 사업
4) 유통 사업

Ⅱ. 공채부문 인력확보방법
1. 수요 및 공급예측
2. 모집
1) 모집 원천
2) 모집 방법
3. 선발
1) 선발 방법
2) 선발 과정
3) 선발 도구
4. 평가
1) 모집 활동에 대한 평가
2) 선발 도구에 대한 평가

Ⅲ. 상시모집부문 인력확보방법
1. 수요 및 공급예측
1) 질적수요예측
2) 양적공급예측
2. 모집
1) 모집 원천
2) 모집 방법
3. 선발
1) 선발 방법
2) 선발 과정
3) 선발 도구
4. 평가
1) 모집 활동 및 선발 도구에 대한 평가

Ⅳ. 비판 및 대안 제시
1) 공채부문 인력확보방법
2) 상시모집부문 인력확보방법
본문내용
Ⅰ. ktis 소개

1. 회사 소개
ktis는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2001년 KT로부터 분사하여 서울, 경기, 강원의 114안내서비스를 운영해 온 한국인포서비스(주)와 케이에스콜, 코스엔씨, 유엠에스엔씨 등 4개사가 만나 2009년 11월 출범하였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향후, 114, KT 고객센터 등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축적된 고객만족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센터 솔루션 사업,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무한한 성장의 날개를 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2. 주요 연혁

2001년
한국인포서비스㈜ 설립
114 전화번호 안내사업 개시
우선번호 안내서비스 개시
2012년
KT 110번 고객센터 운영 개시, 유·무선 인터넷 사업 개시
2006년
국제표준경영대상 품질경영부문 대상 수상
경찰청 콜센터 업무 개시
2007년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업무 개시
2008년
114 지역검색 포털사이트 오픈
2009년
11.02 통합법인 주식회사 케이티스(ktis) 출범
2012년
번호검색 APP ‘My 114’ 출시
국가생산성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2013년
한국방송 시청자 콜센터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K 싸이월드 M&A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휴대인터넷 도입을 통한 유비쿼터스 통신 환경 확보▲ 휴대 인터넷 도입에 따른 시장동향 및 사업전망● ‘WIBRO사업 : 2005년까지 사업자 확정되어 2006년 하반기에는 상용화 실시 계획● 휴대 인터넷은 이동중에도 무선으로 고속의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한 통신 서비스로 향후 유비쿼터스 통신 환경에서 핵심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임.● 휴대인터넷 핵심기술은 OFDM, 스마트안테나, MINO등인데, 이동중에 고속의 데이터를 좀더효율적으로 송

  • [금융론] `Opportunity International`의 성공사례와 우리나라에 도입방안
  • 인력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현재까지는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교육에 대한 투자가 거의 이루어지고 있지 못하였고 각 기관들도 이제는 더 이상 ‘공공성’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사업성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3.2 국내 Microcredit 시장에서의 전문성과 장기적인 사업기반 확보3.21 기부와 투자금의 동시 유치를 통한 지속적 자금 확보기본적으로 기부 및 정부 지원금의 유치는 계속 노력한다. O.I의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기부금을 확보

  • 통신망확보를 위한 e파트너십 -Microsoft & KT, 유비스타 & 온세텔레콤
  • 기업과 글로벌 네트워크- 통신망 확보를 위한 e-파트너십 -목 차Microsoft & KT1. 선정이유 2. 회사소개 3. 합병당시 상황 4. 인수이유 5. 제휴 내용 5. 파급효과와 과정상의 문제점 6. 성과 유비스타 & 온세텔레콤1. 배경 2. 회사소개 3. 합병당시 상황과 이유 4. 합병과정 5. 과정상의 문제점 6. 합병효과 및 향후 계획 Microsoft & KTKT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사(회장 Bill Gates)와 한국 시장에 다양한 웹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 전략적 제휴를 체

  • 인공지능(AI)의 장단점, 사례 및 발전방안
  • 확보 전략 모색선진 글로벌 정보기술 업체들은 AI를 미래 성장 동력뿐만 아니라 지능형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의 플랫폼이 되는 환경 속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래 플랫폼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는 자사가 만든 AI 개발도구, 테스트 환경, 데이터를 제공하고 개방한 후 미래의 AI 플랫폼을 장악하기 위해서이다.구글은 라이브러리 다량 확보, 신속하고 효과적인 기능 개선, 유능한 인력의 확보와 협업을 위하여 인공지능 플랫폼을 오픈소스로 개방했다. 그

  • 불황을 이겨내는 기업의 생존전략
  • 전략이었다.이를 위해 닌텐도는 유명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워 유쾌하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그들도 역시 자신처럼 두뇌가 뻗뻗하게 굳어 있고 역시나 게임을 잘하지 못하는 평범한 사람이라는 걸 무의식중에 심어주었다.‘스타’를 통해 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없애는 것이 닌텐도의 1단계 전략이었다면 2단계에선 제품을 알리는 데 주력하였다. 백인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흑인 노인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