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버랜드 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기업선정이유
2)기업조사
Ⅱ.본론
1) 지휘체계
2) 인적자원관리
3) 채용정보
4) 인사정보
5) 동기부여
6) 노사관계
Ⅲ.결론
1) 설문조사
2)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4) 경영활동
▶ 글로벌 경영
중국대륙에 한국의 놀이문화와 서비스 정신이 담긴 선진 테마파크 운영노하우를 수출하여 중국 레저시장으로의 교두보를 확보, 친환경적 에너지절감 및 신 재생에너지 사업의 중국 진출을 시장하는 등 삼성에버랜드는 아시아를 시작으로 전 세계의 서비스문화를 풍요롭게 만드는 사업들을 펼쳐나가고 있다.
▶ 고객만족경영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고객만족 명예의 전당 헌정 등 1993년부터 시작된 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은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드리고 있다.
▶ 윤리경영
기본을 중시하는 투명한 조직문화를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 경영은 임직원간, 협력사, 국가와 사회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마땅히 해야하는 책임이자 의무라 생각한다,
▶ 녹색경영
환경복원 및 친환경 에너지 공급, 대국민 환경의식 고취 등 환경친화 활동을 지속해 온 삼성 에버랜드는 1996년 조직된 녹색경영위원회를 통해 환경경영 정책을 결정하고 녹색경영활동 심의 및 평가, 시상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녹색경영정보시스템을 개발하여 녹색경영 활동의 표준화 및 효율향상을 이루어내고 있다.
▶ 6시그마
고객의 관점에서 기업활동 및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찾아내고, 객관적 데이터와 통계자료를 활용하여 개선작업을 끊임없이 펼쳐나가는 6시그마는 조직의 일하는 체질과 기업문화를 변화시킴으로써 삼성에버랜드의 비전 달성을 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추진 수단이다.
- 참고문헌
-
http://www.everland.com/Company/Intro/htm/ComIntro.htm
http://www.dearsamsung.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