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버랜드 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기업선정이유
2)기업조사
Ⅱ.본론
1) 지휘체계
2) 인적자원관리
3) 채용정보
4) 인사정보
5) 동기부여
6) 노사관계
Ⅲ.결론
1) 설문조사
2) 참고 문헌
본문내용
4) 경영활동

▶ 글로벌 경영
중국대륙에 한국의 놀이문화와 서비스 정신이 담긴 선진 테마파크 운영노하우를 수출하여 중국 레저시장으로의 교두보를 확보, 친환경적 에너지절감 및 신 재생에너지 사업의 중국 진출을 시장하는 등 삼성에버랜드는 아시아를 시작으로 전 세계의 서비스문화를 풍요롭게 만드는 사업들을 펼쳐나가고 있다.

▶ 고객만족경영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고객만족 명예의 전당 헌정 등 1993년부터 시작된 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은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드리고 있다.

▶ 윤리경영
기본을 중시하는 투명한 조직문화를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 경영은 임직원간, 협력사, 국가와 사회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마땅히 해야하는 책임이자 의무라 생각한다,

▶ 녹색경영
환경복원 및 친환경 에너지 공급, 대국민 환경의식 고취 등 환경친화 활동을 지속해 온 삼성 에버랜드는 1996년 조직된 녹색경영위원회를 통해 환경경영 정책을 결정하고 녹색경영활동 심의 및 평가, 시상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녹색경영정보시스템을 개발하여 녹색경영 활동의 표준화 및 효율향상을 이루어내고 있다.

▶ 6시그마
고객의 관점에서 기업활동 및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찾아내고, 객관적 데이터와 통계자료를 활용하여 개선작업을 끊임없이 펼쳐나가는 6시그마는 조직의 일하는 체질과 기업문화를 변화시킴으로써 삼성에버랜드의 비전 달성을 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추진 수단이다.

참고문헌
http://www.everland.com/Company/Intro/htm/ComIntro.htm
http://www.dearsamsung.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삼성 에버랜드 인사제도
  • 인사 Motivation 방법11. 노사관계인터뷰 질문Index Samsung Everland?PSPIMBO복리후생문제점 및 개선방안01 Contents Samsung Everland?Samsung Everland?▶ 회사명 삼성 에버랜드 주식회사 ▶ 설립일자1963년 12월 23일 ▶ 매출규모매출: 2조 2,187억(2010년 기준)순이익: 2,005억(2010년 기준)▶ 임직원 수임직원 수: 4,408명 건축/방재, 에너지, 경관, 빌딩자산관리푸드 서비스. 식재료 유통, 컨세션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골프 사업분야사업분

  • 삼성 에버랜드 인사관리
  • NGUMSASSAMSUPresentation of EVERLANDNG관심끌기용.*목차기업소개인사관리정보결론Page  *에버랜드 소개FOREVER+ LANDEVERLANDPage  *에버랜드의 MISSON&VISION&COREVALUE▶ MISSION= 에버랜드는 365일, 평생 기억에 남을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VISION= 365일 언제나 휴일과 같은 편안함과 즐거움이 있습니다.▶ CORE VALUE= 즐거움, 자연속에서의 휴식, 안전, 고객만족, 평생 기 억에 남을 기억 Page  *에버랜드의 경영활동구성경영활동Page  *

  • 경영 에버랜드의인사관리
  • ☆국내 테마 파크의 최고☆“~EVERLAND~”= 목 차 =☆서 론1. 조사목적2. 기업소개☆본 론1. 인적자원관리2. 채용관리3. 교육훈련4. 동기부여5. 인사평가6. 복리후생☆결 론※ 인사 관리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시사점☆서론☆1. 선정이유삼성은 여러 계열사를 가지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국내 테마 파크의 최고인“에버랜드”는 독특하게 자연 친화적인 서비스 중심으로 알려져 있으며, 타 기업에 비해 서비스와 이벤트성이 짙은 산업으로 기타

  • [기업경영]삼성그룹의 경영전략 및 사례
  • 목 차서론 - 3(1) 삼성의 경영이념(2) 삼성의 경영철학(3) 삼성의 인사관리(4) 삼성의 미래경영 이념과 정신본론 - 5(1) 삼성 에버랜드의 성공사례(집중화) 51) 계획 5생성 경쟁자분석 및 시장분석환경분석(SWOT) 2) 조직 8엔지니어링 사업부환경개발 사업부유통 사업부골프문화 사업부서비스 아카데미3) 통제 및 조정 -9(2) 삼성,

  • [서비스문화]고객만족과 고객만족 사례분석
  • 삼성에버랜드는 서비스 기업일수록 신바람 나는 직장문화를 만들어야 고객 만족을 실천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사업부 별로 아침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신나고 톡톡 튀는 조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회사에 따르면 빌딩 매니지먼트 사업을 맡고 있는 엔지니어링 사업부의 경우 인사팀, 관리팀, 품질안전 팀 등 3개 팀이 월. 수. 금요일 아침마다 팀원 전체가 모여서 시끌벅적하게 서로 웃기기 대회를 펼친다. 팀원들이 돌아가면서 시중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