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세계 소리축제 문제점과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 전주소개
3. 전주 세계 페스티벌 유래 및 연혁
5. 행사장 안내도(2011)
6. 숙박안내
- 본문내용
-
3. 전주 세계 페스티벌 유래 및 연혁
- 소리축제 개최 목적
●판소리의 성지 전주에서 세계적 문화축제로 발돋음
안숙선 조직위원장 인터뷰
- 전주에서 '소리'를 주제로 한 축제가 만들어진 계기는?
"전북은 예로부터 예향의 고장으로 일컬어진다. 내로라하는 국악인도 많이 배출했는데, 판소리의 시조라 할 수 있는 송흥록 명창, 판소리의 어머니인 김소희 명창 등 전주를 가히 판소리의 성지라 할 수 있다. 전주세계소리축제는 여기에서 시작됐다. 판소리의 성지에서 판소리를 선보이는 공연예술축제인 셈이다."
- 축제가 지향해야 하는 방향은?
"전통은 이제 미래를 위한 소중한 자산이다.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는 미래와 소통하는 전통의 가치를 새롭게 재발견하고 가꿔 나가야 한다.
소리축제의는 전통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의 미래, 세계 그리고 더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만들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 전주세계소리축제는 그 동안 이 취지와 지향점에 맞게 착실히 성장해 왔고, 앞으로는 전 세계의 예술인들이 하나가 되는 축제로의 발돋음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전주세계소리축제홈페이지:http://www.sorifestival.com/
-전주세계소리축제를 사랑하는 모임(소리천사):http://cafe.daum.net/jjsosamo/
-전주세계소리축제 공식 블로그:http://blog.sorifestival.com/34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