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오션 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 선정 기사

(2) 선정 이유

2.본론
(1) red ocean 정의

(2) red ocean이 적용되는 현황

(3) red ocean 대안 ▶ purple ocean
(4p를 기준으로)
- price
- place
- product
- promotion

3.결론
본문내용
1.서론
(1) 선정 기사

치어스 제2브랜드 `빠담빠담`…카페같은 매장 여성고객에 인기
치킨에 파스타 결합한 이색메뉴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의 서브 브랜드인 `빠담빠담`
제1 브랜드로 성공한 프랜차이즈 본사가 최근 이를 바탕으로 또 다른 서브 브랜드를 론칭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치킨전문 브랜드 BBQ의 `BBQ프리미엄카페`, 부대찌개로 유명한 놀부의 중식 브랜드 `차룽반점`, 샤부샤부 브랜드 채선당이 선보인 `누들앤돈부리` 등이다.
특히 제1 브랜드의 운영 노하우를 활용하되 완전히 새로운 컨셉트를 내세워 차별화에 성공해 승승장구하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의 서브 브랜드인 `빠담빠담`이다.
치어스는 전국 300여 매장을 가진 국내 대표 생맥주 프랜차이즈로 꼽힌다. 레스토랑에 영국식 펍(Pub) 문화를 결합해 기존 생맥주전문점 브랜드 간 과당 경쟁 속에서도 빠른 성장을 이어온 것으로 유명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루오션에 대한 비판과 한계, 그리고 퍼플오션
  • 「블루오션에 대한 비판과 한계」❶ 벤치마킹으로 성공한 기업은 많다.❷ 블루오션 전략은 경영초보자들에게는 어려운 전략이다.❸ 경쟁은 더 좋은 상품을 만들게 도와준다.❹ 기업들의 경영방법에도 그 기업만의 맞는 전략이 있다.❺ 블루오션 전략은 꾸준한 창의력을 발휘 하지 못한다.❻ 비고객을 찾는 것보다 현재의 고객을 우대하면 비고객은 저절로 온다.❼ 레드오션을 토대로 하는 블루오션을 마련해야 한다.❽ 퍼플오션이 뜬다?❶ 벤치

  • 퍼플오션(Purple Ocean) 전략과 부동산
  • 퍼플오션(Purple Ocean) 전략*목차Ocean isWhat is Purple OceanWhat People SaysWhy People OceanCase StudyConclusion참고문헌*Ocean is .레드오션 (Red Ocean)블루오션과 반대의 개념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시장, 즉 기존의 모든 산업을 뜻한다붉은(red)피를 흘려야 하는 경쟁시장인 레드오션 시장은 산업의 경계가 이미 정의되어 있고 게임의 경쟁 법칙이 적용돼, 기업들은 기존 시장 수요의 점유율을 높이고자 경쟁사보다 우위에 서려 한다.경쟁사들이 많아질

  • 블루오션전략 레포트
  • BLUE OCEANSTRATEGYPART.1PART.2PART.3PART.1BLUE OCEAN STRTEGTY# CHAPTER . 1 블루오션을 창출하라# CHAPTER . 2 분석적 툴과 프레임워크를 통해 실행하라PART.2블루오션 전략 체계화# CHAPTER . 1 시장경계선을 재구축하라.# CHAPTER . 2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포커스하라# CHAPTER . 3 비고객을 찾아라# CHAPTER . 4 정확한 전략적 시퀀스를 만들어라PART.3블루오션 전략 실행# CHAPTER . 1 조직상의 주요 장애를 극복하라.# CHAPTER . 2 전략실행을 전략화하라.# CHAPTER . 3 블루 오션 전

  • 블루오션전략 레포트
  • 블루오션 전략 Index블루오션0102블루오션 전략03블루오션 사례Intro2005년 4월 한국에 저서가 발간된 이후 경제계는 물론이고 정부-정치권에 까지 관심을 받고 있는 경영전략 이론 김위찬 르네 마보안 공저 Harvard 출판사 역사상 최다기록,25개 언어권, 100개국 번역계약 체결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출간 후 1개월만에 전미 베스트셀러레드오션 VS. 블루오션가치-비용 동시 추구새 수요창출 및 장악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든다경쟁자 없는 새

  • 블루오션전략 레포트
  • 2005. 10. 12.BLUE OCEANSTRATEGY블루오션 전략2. 블루오션 창출3. 블루오션 전략 체계화4. 블루오션의 수행 과제5. ‘나만의 블루오션’6. 블루 오션을 수성하라7. 블루오션 전략의 실행8. 블루오션 전략의 재실행목 차BLUE OCEAN STRATEGY1. 블루오션 전략블루오션의 정의블루오션 전략비경쟁 거대 신시장 창출을 이루기 위한 실행 전략을 포함한 종합이론. 틈새시장 개척이 아니라 경쟁자 없는 거대 무경쟁 시장에서 싸우지 않고 이기는 대승전략.블루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