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 VS 소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니의 마케팅 전략
AV-IT 통합전략
Sony 엔터테인먼트
소니 쇼크
소니의 미래

삼성의 마케팅
1.삼성의 가전제품 마케팅 전략
2.삼성 PCS 마케팅 전략
3.삼성 반도체 마케팅 전략

삼성 vs 소니

결론
본문내용
소니의 마케팅 전략 1

<It's sony> <sony style>-소비자를 놀라게 하는 단순함과 새로운 발상'
-소형 경량화
-편의성을 높임
-아날로크 터치
World first - 세계 최초의 가치를 제공'
Disital dream kids


릴레이션쉽 마케팅
- 평생 고객 만들기
-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sony style)
환경전략
- eco info 마크의
부착
- 국제 표준규격인
ISO 14001의 인증을
획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글로벌경영] 세계 휴대폰산업관련 기업들의 국제경영활동 사례분석
  • 삼성이 13%로 모토로라를 바짝 추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세계 시장에서 불과 2년 전만 해도 CDMA 시장 위주의 사업으로 10위권에 머무르던 LG전자도 GSM시장에 진출 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으며 2003년 3분기에 소니에릭슨을 제치고 일약 5위권에 진입해 세계 시장에서 ‘떠오르는 별’로서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그리고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업체들도 있다. 그동안 품질․디자인․브랜드 인지도가 낮아서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마케팅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 활동이고, 스포츠 팀과 경기연맹 등 스포츠 단체에게는 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며, 일반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해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 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라 할 수 있다. ①스포츠의 마케팅 (The marketing of Sports)먼저 스포츠의 마케팅은 스포츠 경영학의 시각으로 관람 스포츠(주로 프로 스포

  • [리더십비교분석] 삼성의 CEO 이건희 소니의 CEO 이데이 노부유키 비교분석
  • Ⅰ. 서론사례선정이유사업추이(1) 삼성(2) 소니Ⅱ. 이슈리더십 Ⅲ. 본문1. 삼성1) 삼성의 CEO 이건희2) 이슈 Pull3) 시스템 Power4) 오디언스 Push2. 소니1) 소니의 CEO 이데이 노부유키2) 이슈 Pull3) 시스템 Power4) 오디언스 PushⅣ. 결론1) 3P 모델을 기준으로 한 삼성과 소니 비교2) 결론 및 정리Ⅴ. 과정서Ⅵ. 후기 (감상문)Ⅰ. 서론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우리나라의 대표적 속담 중에 하나다. 이는 의견이 너무 많으면 일이 제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삼성전자는 주된 고객을 10대 20대로 잡고 MP3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겠다는 입장이다. YEPP은 삼성의 브랜드가치와 높은 자본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MP3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모리 반도체를 자회사에서 직접 공급하여 큰 경쟁무기로 하여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그 외에도 A/S , 여성을 위한 마케팅, 다양한 케이스생산, 오프라인 cafe형성 등 많은 마케팅믹스전략으로 국내기업을 넘어 세계시장까지의 진출을 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