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8 출시에 따른 영향과 전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29 / 2017.03.29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갤럭시S8 출시에 따른 영향과 전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새로운 브랜드 전략 ………………………3



Ⅱ. 인간의 가치 존중 …………………………4



Ⅲ. 세계적 기업으로 거듭나는 삼성…………5



Ⅳ. 갤럭시노트7 사태의 이미지 회복………6



Ⅴ. 마케팅 시설 확대…………………………6
본문내용
Ⅰ. 새로운 브랜드 전략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S8 발표를 이틀 앞두고 ‘인간’과 ‘글로벌’이라는 화두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공개했다. 피오 슝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 전무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있는 삼성 837마케팅센터에서 기자들과 만나 “정보가 아니라 감성을 파는 시대”라며 “기업이 어떤 신념으로 어떤 제품을 제조하는지에 대한 철학을 소비자에게 이해시키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스마트폰 판매로 인하여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는 삼성전자가 새로운 신제품 갤럭시S8을 출시하게 되면서 더 큰 수익창출을 추구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로 인한 수익 확대를 노리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41&newsid=03821206615868240&DCD=A00504&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41&newsid=03821206615868240&DCD=A00504&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294711
<뉴스통신>
http://news.topstarnews.net/detail.php?number=252307
<톱스타뉴스>
http://www.choic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26
<초이스경제>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294673
<뉴스통신>
http://game.mk.co.kr/main/gamenews_detail.php?NO=201700213846
<매일경제>
http://imnews.imbc.com/replay/2017/nw1800/article/4253776_21388.html<네이버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삼성 스마트폰 옴니아2는 모바일 시장 1위 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까? 2009년 11월 아이폰 출시와 함께 한국도 드디어 본격적인 무선인터넷 확산모드에 진입하였고 한 달 만에 20만명이라는 가입자를 확보하면서 무섭게 기세를 확장중이다. 모건스탠리, ‘모바일 인터넷 보고서’ 에 따르면 2010면은 스마트폰을 필두로 무선 인터넷이 본격 확산되는 모바일 원년이 될 전망이고, 앞으로 5년 안에 스마트폰이나 넷북 같은 모바일 기기로 인터넷에 접속하는 사

  • ㈜Kakao에 대한 분석 및 향후 전략에 관하여
  • 보고서20112012매출액 2011년 매출액 산정이유 : 카카오톡은 2010년 12월부터 기프티콘 사업을 시작하여 수익구조를 창출하였다. 이에 카카오톡은 12월 2011년 1월 두달동안 월 20억의 매출 연 230억원을 목표로 활동하였다.(신문자료) 여기에 SKT의 기프티콘 판매수수료는 약 7%, (주)카카오는 SNS 시장점유율 1위로 SKT와 동등한 수수료를 받는다고 가정할 때, 2011년 매출액은 약 230억 X 7% ≒ 16억 으로 추정된다. 2012년 매출액 산정이유 : 기프티콘 수익금이 작년보

  • 삼성 집단구조사례 분석
  • 삼성전자는 핵심 제품에 국한된 명령체제만을 두지 않고 COO와 CFO를 통하여 조직의 효율적 운영 및 과업 완성을 도모하는 과업집단의 모습도 볼 수 있다.2. 집단발전이론에 비춰본 삼성집단 발전이론에 따르면 집단은 형성, 혼란, 규범, 수행, 해체 단계를 따른다고 한다. 물론 모든 조직이 이런 발전단계에 따라서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순서가 뒤바뀔 수도 있고, 특정 단계를 건너 뛸 수 도 있다. 특히 역사가 오래되어 기업의 위기와 성공 등의 모습이

  • [A+레포트]스마트TV 도입에 따른 광고시장의 변화와 지상파 방송사의 광고시장 대응방안
  • 전망되고 있는 반면에 2위 사업자로 노키아를 맹추격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경우, 안드로이드 기반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가 큰 인기를 끌어, 2011년 2분기 85일 만에 500만 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는 등 스마트폰 출하량이 전년 대비 500% 상승시키며 노키아와의 격차를 줄이고 있다. 3위 사업자 LG전자는 스마트폰전쟁에 뒤늦게 뛰어든 사업자로 피처폰의 수요가 감소하면서 2011년 2분기에도 이렇다 할 실적을 보이지 못했으나 최근 LTE 및 3D 스마트

  • [A+레포트]우리나라 스마트TV의 확산을 위한 글로벌 시장진출 발전전략
  • 삼성, LG, 구글, 애플) 스마트TV의 특징과 사업전략을 비교분석하여 향후 글로벌 시장진출의 발전전략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Ⅱ. 스마트TV의 이론적 배경1. 스마트TV의 개념스마트TV(Smart Television)는 ‘TV, 인터넷, 스마트폰을 하나로 융합하여 웹(Web) 영상물 및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컴퓨터 운영체제(Operating System, 이하 OS)기반 TV’를 의미한다. 송민정,「스마트TV로의 진화에 따른 미디어시장 영향 및 시사점」,『IT 전략보고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