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3공통) 교재와 강의참고로 디지털기술환경에서의 광고사례1가지이상 선정교재의 예시제외하여 구체적광고기법과 브랜드이름중심으로설명하시오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0.31 / 2020.10.31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무역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국제광고론
공통 교재와 강의를 참고로 디지털 기술환경에서의 광고 사례를 1가지 이상 선정(교재의 예시 제외)하여 구체적 광고기법과 브랜드 이름을 중심으로 설명하시오.
하고 싶은 말
국제광고론3공통) 교재와 강의참고로 디지털기술환경에서의 광고사례1가지이상 선정교재의 예시제외하여 구체적광고기법과 브랜드이름중심으로설명하시오0k

무역학과 국제광고론3공통

교재와 강의를 참고로 디지털 기술환경에서의 광고 사례를 1가지 이상 선정(교재의 예시 제외)하여 구체적 광고기법과 브랜드 이름을 중심으로 설명하시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의 의미
2.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시장의 현황
3. 디지털 광고 사례 구체적 광고기법과 브랜드 이름을 중심으로 설명
1) 삼성갤럭시S8 광고기법
2) 삼성갤럭시 광고 효과
3) 디지털광고 전략
4. 나의 제언-디지털 광고 활용방안
Ⅲ. 결 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 서 론

과거에는 모든 광고의 주류가 신문과 라디오였다. 매일같이 새로운 광고을 접하는 소비자들은 광고를 호기심 있게 보어 마음이 들면 그 회사 제품을 구입하기도 하였다. 그에 따른 최고 수혜회사는 신문사와 방송국이었다. 그러나 지금시대는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대변되는 디지털 광고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즉, TV, 라디오, 잡지, 신문 등 전통적인 4대 미디어 중심의 광고 시장은 점점 빛을 잃고 그 대신 온라인과 모바일에 광고 시장을 내어주고 있는 바 국내외 광고시장 관련 통계자료들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미국의 시장조사 기관인 eMarketer의 조사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와 인터넷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은 증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인터넷을 포함한 디지털 광고가 전체의 62.1%를 차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런 흐름은 일본 한국 등 선진국에서도 공통적인 현상으로 나타나고 있다, 디지털 광고는 TV CF 뿐 만 아니라 유튜브, 아프리카 티비 등 모바일 광고를 게시하여 비디오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으며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중간 중간에 다양화된 광고 콘텐츠를 삽입하여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웹페이지 및 콘텐츠 채널로의 접속으로 다양한 나라의 광고들을 보고, 접할 수 있게 되었다.
필자도 유튜브 광고를 보고 있다. 필자가 좋아하는 유튜브 동영상이라든지 음악을 듣게 되면 반드시 광고를 봐야 한다. 유튜부 광고는 지상파광고와는 달이 광고시간이 3분-5분정도 되 매우 길고 자세하게 한다는 점이다. 어떤 의미에서는 시청자입장에서는 지루하고 따분하게 느껴지지만 그 광고를 끝까지 시청하면 고아고 효과가 100프로 달성되었다고 볼 수 있다.
모 침대회사의 경우 침대내부를 톱으로 자르면서 침대 안에 인간에게 좋은 재료가 들어가 있다는 것을 일일이 설명하여 소비자에게 그 회사 침대를 구입할 수 있는 광고효과를 내기도 하였다. 이것이 디지털광고의 효과로 이는 결국 제품구매로 이어져 매출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최근 삼성전자 갤럭시의 경우 디지털 광고를 잘하여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아 제품의 매출이 급속도로 향상 되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1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장에서는 국제광고론3공통 교재와 강의를 참고로 디지털 기술환경에서의 광고 사례를 1가지 이상 선정(교재의 예시 제외)하여 구체적 광고기법과 브랜드 이름을 중심으로 설명하기로 하자.
참고문헌
-김정현, 김정희. (2012). 스마트미디어 광고의 현황과 가능성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14(4),177-209.
-나스미디어. (2015). 동영상 광고 매체별 소개서, 2015.04.
-도준웅. (2013). 디지털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21세기북스.
-손동화, 2019, 소비자평가, 큐레이터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이 삼성전자의 홍보 효과를 높이다
-오세성, 김종배. (2015). 방송광고 진흥사업의 산업연관효과 분석 연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보고서.
-이경렬. (2016). 광고매체론. 서울경제경영.
-이원준, 2019, 청주대학교, 디지털 광고의 이해 : 디지털 광고 시장의 개화
-전설리, 2019, 한국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인기 효과 봤을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은 훌륭했으나 광고선정된 휴대전화 제품이 최신 제품이 아닌 출시된지 좀 오래된 제품이라 안타까웠습니다.
  • 4888***
    (2020.11.23 18:52:32)
회원 추천자료
  • 엘지디스플레이 SK하이닉스 기술지원분야 자기소개서0k
  • 제작, 전공,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면서 최고의 순간을 맛보며 그 분야의 역량을 쌓을 수 있었고, 도전정신으로부터 배운 역량을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의 신성장동력이 되겠습니다.2) 도전적인 목표를 정하고 열정적으로 일을 추진했던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콘돔과 공모전과 신소재2015년 00대학교 공과대학이 주최하는 0000이라는 주제의 공모전에 ‘000’이라는 아이디어로 참가하여 2등이라는 성적으로 받았던 경험이 있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127가지
  • 제로 인사담당자가 알고 싶어하는 점들, 담당할 업무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 입사 후 기여할 수 있는 부분, 자신의 직업에 대한 가치관, 자기 성격의 장단점을 실례를 들어가며 설명해 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실제로 인사담당자들이 자세하게 읽는 자기소개서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참신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 성장배경 - 어려움 극복기, 특별한 경험을 기술하자. ○ 성격 - 에피소드 중심으로 교우관계, 가족관

  • [초등교과교재연구] ASSURE모형에 기초한 국어과 교수학습과정안과목
  • 제대로 된 글을 쓸 수 있도록 계속적인 지도가 필요하다.Ⅱ. 단원의 재구성1. 단원 선택의 이유이제 막 학교 생활을 시작하는 1학년 학생들이 흥미를 가지고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는 단원과 차시 선택에 중점을 두었다. 그러나 학생들이 좋아하는 과목을 선정하기 보다는 상대적으로 선호도가 떨어지는 쓰기수업을 중심으로 세 가지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단원을 선정하였으며, 재미있고 참여도 높은 수업을 위한 방향으로 재구성 목표를 잡았다.쓰

  • [교육공학] 2021년 기말결시자 추가과제물, 1. 교육공학 대본 작성, 2. 주제를 선정하고 요약, 3. 7장 - 11장 중의 수업계획안 작성
  • 교재(7장 - 11장)에서 소개하고 있는 다섯 가지 교수방법 중 자신이 선정한 학습주제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교수방법을 활용하여 어떻게 수업을 진행해 나갈 것인지에 대한 수업계획을 아래에 제시된 양식에 맞추어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우리나라 대중음악 감상 협동학습 수업지도안참고문헌1. 교육공학이라는 용어나 개념을 전혀 접해보지 못한 고등학교 1학년 학생에게 교육공학이 무엇이고, 어떤 활동을 하는 학문분야인지를 설명하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제목 :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청주시 사례를 중 심으로저자 : 나기수 대학 : 청주대 행정대학원 학위 : 석사 발표일 : 1991.23 청구기호 : 338.9 ㅇ759ㅈ논문제목 : 정부지출이 경제성장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 한국, 대만, 홍콩,싱가폴 국제비교저자 : 이수용 대학 : 국방대학원 학위 : 석사 발표일 : 1989.124 청구기호 : 338.9 ㅇ533ㄱ논문제목 : 경제발전에 있어서 정부지출변화에 관한 연구 : 규모와 구조를 중심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