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분석,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7 / 2017.03.17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1. DataBaseMarketing
-DB마케팅 정의와 목적
-DB마케팅 출현 배경
-DB마케팅 전략

2. 산업군별 DB마케팅 (서비스업, 도소매업, 소비재업)

3. 현대카드
-광고
-기업 선정 배경
-SWOT분석
-현대카드의 현황

5. 결론
-New SWOT분석
-결론
-Q&A
본문내용
DB마케팅 정의와 목적

정의
-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활용해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
- 고객 성향을 분석해 효율적 판매전략 수립


목적
고객의 애호도 제고 및 고객생애가치 극대화
-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 관계 사다리에 기반한 고객관계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
  • 배경4.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004년 4/4분기 기준)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5.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 및 아웃백 만족도 설문조사6.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7.아웃백 운영사례Ⅲ.맺으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현대 사회는 고도의 경제성장과 산업화의 급격한 신장에 따라 크게 변모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SWOT a. 강점 - 국내 고유 브랜드 -샐러드바의 인기 b. 약점 - 비교적 높은 객단가와 긴대기 시간 c. 기회 - 주 5일 근무 확산 - 웰빙 열풍의 지속 - 식생활의 서구화 d. 위협 - 지나친 가격할인 경쟁 - 광우병, 조류독감과 같은 불리한 소문의 유포 위험 4.4 소비자 분석패밀리 레스토랑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20~30대 여성과 남성이며,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될 수 있다. 이들 업계가 이동통신회사 카드와의 제휴, 빅 패밀리

  • [서비스경영] 대한항공의 서비스 전략
  • 및 가족 마일리지 합산 보너스제도마일리지 환급3. 대한항공의 수율 관리 시스템(Revenue Management System)1) 대한항공의 RMS 도입 배경기존의 대한항공 예약 관리 체계는 과거의 예약자료 및 현재 예약 접수 중인 수요자료를 참고가 용이하도록 보고서 형태로 제작하여 전체 예약 통제 시 활용하는 수준이었으며, 제한적인 수준의 통계적 분석 기능을 일부 갖고 있었다. 즉 이 때는 제한적 통계자료와 시장상황에 근거한 수요 예측치를 바탕으로 하여, 할인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관리(1) 전사적인 고객관리한국도자기는 전사적인 고객정보 수집 및 분석처리 시스템을 재정비하였다. 이 시스템은 고객의 디자인정보뿐만 아니라 제품과 경영전반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과 제안을 접수, 분석한다. 또한 품평회 고객모니터일제도 고객만족도조사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디자이너들이 쉼 없이 시장흐름을 반영토록 하고 있다. (2) 지역사회와의 화합한국도자기는 지역봉사 활동을 통해 효도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지역 노인정과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및 연구소전망 종합)구 분2002년 전망백 화 점성장율 : 평균 5.9%신규출점(5) : 롯데(2), 현대(1), 애경(1)소비심리 회복과 소비양극화를 배경으로 고급화 경쟁 가속화할 인 점성장율 : 평균 18.7%신규출점(50) : 이마트(15), 마그넷(12), 홈플러스(11), 기타(12)고성장세는 지속될 전망이나 적정점포수(250∼300여개)에 근접으로 성장률이 다소 완화되고 업체간 경쟁이 심화고성장세 유지시 유통 제1업태 등극 전망수퍼마켓성장율 : 평균 2.3%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