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Global Production, Outsourcing and Logistic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The Strategic Role of Foreign Factories

3.Outsourcing Production : Make-or-Buy

4.The Advantage of Make

5.The Advantage of Buy

6.Trade-offs

7.Strategic Alliances with Suppliers

8.Managing a Global Supply Chain
본문내용
Make or Buy Decision

MAKE
Lowering costs
Facilitating specialized investments
Protecting proprietary product technology
Improving Scheduling

BUY
Strategic flexibility
Lower costs
offsets

The Strategic role evolves over time

Labor-intensive products
The design and the final assembly of products

Upward migration
in the strategic role

Improvement
in the capabilities

Global Learning

Valuable knowledge may also be found in foreign subsidiar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상기업 구현을 위한 정보시스템전략
  • and Cases, 3rd ed., J.I. Cash, F.McFarlan, J.L. McKenney, and L.L. Applegate, Irwin, Boston, 1992. Detlefsen, 95 CALS Standards/STEP, Proceedings of CALS Korea 95. George, 95 Virtual Enterprise and BPR, Ibid. Madnick, 91 The Information Technology Platform, in The Corporation of the 1990s, ed. by Michael S. Scott Morton, Oxford University Press, 1991. Porter, 85 Competitive Advantage, M. Porter, Free Press, New York, 1985. Scott Morton, 91 The Corporation of the 1990s, ed. by Michael s. Scott Morton, Oxford University Press, 1991. Venkatraman, 91 IT

  • [경영전략 사례 및 연구] 코닥 Kodak 의 디지털 이미지 산업에서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차별화 전략
  • product segments and gained market share with investments into large market categories in need of transformation. The Company ended 2009 with a more efficient cost structure and a strong cash position. Business level strategyGlobal strategy80년대부터 제품에 대한 공통적인 요소들 및 그와 함께 담고 있는 value에는 특별한 차별화를 두지 않고 있었으나, 철저한 Local 모델들을 활용한 CF를 활용하고 있었고, Kodak은 office를 세움에 있어서 Global diversity office를 목표로 하고 있었기에, HR에 있어서도 적극적인 Localiza

  • [조직관리]P&G 의 조직 진단 및 분석
  • 경영과 적합한지 확인한다.(AAI GBU head와Countries가 PR과 동맹, 제휴 등을 포함한 마케팅 계획, AAI 생산계획, AAI 소비자/채널 계획에 동의한다.(프랜차이즈/브랜드 전략과 맞춘다.(GBO의 포트폴리오 경영과 적합한지를 확인한다.(기술적인 실현가능성(사업은 GBO의 포트폴리오와 맞춘다.(사업이 GBU 포트폴리오의 관심과 적합하다.걸정을 위한 토대, 근거MDO의 사업착수 확정사업 착수의 동의사업의 수행사업의 수립사업에 착수사업착수를 준비론칭(

  • [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사례 분석
  • 국제환경에서 현지시장 대응 전략을 강화하여 핵심능력인 글로벌 전략과 함께 범국가적 전략을 병행하여야 한다. 현지시장의 환경변화에 민감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여 현지 시장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오늘날 음료시장이 더욱더 세분화되고 있으며 더욱이 동일한 세부시장에서조차도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화가 더욱 빨리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동시에 고객의 욕구가 다양화, 개성화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즉 높

  • [국제물류] Kuehne & Nagel
  • LogisticsKN은 싱가포르의 SembCorp Logistics와 글로벌 제휴를 형성하였다. 미국의 자회사인 USCO Logistics와의 제휴와 함께 3사가 공동 운영 또는 공유체제로 이행될 이 글로벌 제휴체제는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물류와 공급 연쇄 경영의 단일 공급자로서 수요 증가에 대비한 것이였다. 이 제휴에 따라 3사는 전세계적으로 400만 평방미터의 warehousing 능력을 갖추게 됐으며 이외에도 수송, 공급연쇄여 등 전반적인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거대한 영역을 구축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