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코카콜라 소개
(1) 비전
(2) 역사
(3) 인사관리
(4) 해외 진출 현황

2. 산업 환경 분석
(1) 경쟁자
(2) 잠재 진입자
(3) 공급자
(4) 구매자
(5) 대체제

3.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문제점과 방안
(1) 문제점 분석
(2) 방안 제시

7. 최종 결론
본문내용
1) Profit
Maximizing return to share owners while being mindful of our overall responsibilities
우리의 모든 책임을 완수함으로써 주주들의 이익을 극대화

2) People
Being a great place to work where people are inspired to be the best they can be
직원들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고무시키는 최고의 작업환경 조성

3) Portfolio
Bringing to the world a portfolio of beverage brands that anticipate and satisfy peoples’ desires and needs
고객의 욕구와 기대를 예측하고 만족시키는 음료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세상에 제공

4) Partners
Nurturing a winning network of partners and building mutual loyalty
공존하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상호 신뢰감을 구축

5) Planet
Being a responsible global citizen that makes a difference
변화를 만들어내는 세계시민의 책임을 다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SWOT,세계화전략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제언 PPT
  • 1. 코카콜라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선정배경 코카콜라 히스토리2. 코카콜라 가치사슬분석3. 코카콜라 세계화전략4. 코카콜라 SWOT분석5. 코카콜라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7. 그 외 마케팅활동 스포츠마케팅 컬러마케팅 TV마케팅 바이럴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INDEX1. 코카콜라 기업소개1886년에 존 펨버튼 박사가 개발한 코카콜라는 아사 캔들러가 사업을 이끌면서코카-콜라 컴퍼니로 성장코카-콜라 컴퍼니는 ‘세

  • [코카콜라 마케팅PPT] 코카콜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제언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발표1. 코카콜라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기업 History2. 코카콜라 성공비결3. 코카콜라 기업환경분석4. 코카콜라 가치사슬분석5. 코카콜라 SWOT분석(1) ST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6. 코카콜라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7.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1) 스포츠마케팅(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3) 광고 마케팅(4) 캐릭터 마케팅8. 미래전략제언INDEX1. 코카콜라 기업소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PPT]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개선방안
  • 1. 코카콜라 기업소개(1) 코카콜라 기업소개(2) 코카콜라 기업연혁(3) 로고와 변천사2. 코카콜라 성공요인3. 코카콜라 SWOT분석4. 코카콜라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코카콜라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코카콜라 다양한 마케팅전략(1) SNS마케팅전략(2) 캐릭터 마케팅전략7. 코카콜라 브랜드전략8. 코카콜라 문제점과 개선방안CONTENTS1. 코카콜라 기업소개회사 정식 명칭 : The Coca – Cola Company최고 경영자 : E.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 및 성공전략분석과 코카콜라 미래방향제시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방향제시-목차-1. 코카콜라 기업소개2. 코카콜라 성공전략3. 코카콜라 SWOT분석4.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5. 코카콜라 미래방향제시1. 코카콜라 기업소개코카콜라는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로, 제품인 코카콜라 음료는 코카 나뭇잎과 콜라 열매로 만들어졌다. 1886년 약제사였던 존 펨버튼 박사는 코카 잎 추출물, 콜라나무 열매 그리고 시럽 등을 혼합하여 두뇌강장제를 개발했다. 존 펨버튼 박사는 미국 조지

  • [마케팅사례] 코카콜라의 마케팅사례 분석
  • Ⅰ. 서론 21. 조사 배경 및 목적 2(1) 조사의 배경 2(2) 조사의 목적 2Ⅱ. 본론 21. 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현황 2(1) 역사 및 연혁 2(2) 조직 구조 3(3) 기업 목표 4(4) 기본 현황 52. 코카콜라 社의 전략적 분석 5(1) SWOT 분석 5(2) STP 분석 103. 코카콜라 社의 성과 12(1) 성과 12(2) 성공 요인 134. 경쟁사 분석 – 펩시 社의 성공 경영 전략 14(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 정책 14(2) 성공적인 세계 시장 확대 15(3)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On-Off 통합 마케팅 전략 16Ⅲ. 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