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Chapter 14-Global Production, Outsourcing, and logistic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Strategy, Production, and Logistics

3. Where to Produce
본문내용
Chapter 14

1. Strategy, Production, and Logistics
2. Where to Produce
3. The Strategic Role of Foreign Factories
4. Outsourcing Production
5. Managing a Global Supply Chain

Six Sigma

: quality improvement methodology

Statistics → standard deviation

Importance of Product Quality


Where to Produce?
Country factors
Technological factors
Product factors

Technological Factors

1. The Level of Fixed Costs
2. Minimum Efficient Scale
3. Flexibility of the technolog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상기업 구현을 위한 정보시스템전략
  • and Cases, 3rd ed., J.I. Cash, F.McFarlan, J.L. McKenney, and L.L. Applegate, Irwin, Boston, 1992. Detlefsen, 95 CALS Standards/STEP, Proceedings of CALS Korea 95. George, 95 Virtual Enterprise and BPR, Ibid. Madnick, 91 The Information Technology Platform, in The Corporation of the 1990s, ed. by Michael S. Scott Morton, Oxford University Press, 1991. Porter, 85 Competitive Advantage, M. Porter, Free Press, New York, 1985. Scott Morton, 91 The Corporation of the 1990s, ed. by Michael s. Scott Morton, Oxford University Press, 1991. Venkatraman, 91 IT

  • [경영전략 사례 및 연구] 코닥 Kodak 의 디지털 이미지 산업에서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차별화 전략
  • product segments and gained market share with investments into large market categories in need of transformation. The Company ended 2009 with a more efficient cost structure and a strong cash position. Business level strategyGlobal strategy80년대부터 제품에 대한 공통적인 요소들 및 그와 함께 담고 있는 value에는 특별한 차별화를 두지 않고 있었으나, 철저한 Local 모델들을 활용한 CF를 활용하고 있었고, Kodak은 office를 세움에 있어서 Global diversity office를 목표로 하고 있었기에, HR에 있어서도 적극적인 Localiza

  • [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사례 분석
  • 국제환경에서 현지시장 대응 전략을 강화하여 핵심능력인 글로벌 전략과 함께 범국가적 전략을 병행하여야 한다. 현지시장의 환경변화에 민감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여 현지 시장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오늘날 음료시장이 더욱더 세분화되고 있으며 더욱이 동일한 세부시장에서조차도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화가 더욱 빨리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동시에 고객의 욕구가 다양화, 개성화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즉 높

  • [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경영- 매일경제, “페데럴 익스프레스의 경영원칙 7 - 종업원이 제일이 이익 만든다.”, 1997. 8. 27.- 홍승일 “초일류 미국기업에서 배운다(18) -페덱스 ”, 중앙 이코노미스트, 1997. 4. 8- 동아일보, “지구촌 위성시대 : 항공특송 미 페덱스 사,” 1997. 12 .5- 중앙일보, “페덱스는 어떤 회사”, 2004. 4. 6- 중앙일보, “직원들 미래 터줘야 서비스 향상”, 2004. 4. 6- 조선일보, “페덱스=특급배송. 사흘내 전세계 배달” 2004. 1. 14. - 조선일보, “글로벌Biz 페

  • [국제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경영- 매일경제, “페데럴 익스프레스의 경영원칙 7 - 종업원이 제일이 이익 만든다.”, 1997. 8. 27.- 홍승일 “초일류 미국기업에서 배운다(18) -페덱스 ”, 중앙 이코노미스트, 1997. 4. 8- 동아일보, “지구촌 위성시대 : 항공특송 미 페덱스 사,” 1997. 12 .5- 중앙일보, “페덱스는 어떤 회사”, 2004. 4. 6- 중앙일보, “직원들 미래 터줘야 서비스 향상”, 2004. 4. 6- 조선일보, “페덱스=특급배송. 사흘내 전세계 배달” 2004. 1. 14. - 조선일보, “글로벌Biz 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