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제1의 유기농 슈퍼마켓 홀푸드마켓 Whole Foods marke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국 제1의 유기농 슈퍼마켓 홀푸드마켓 Whole Foods market
- 목차
-
1. Nature foods의 구매동기
2. LOHAS 집단의 특징
3. Organic food 소비자의 segmentation
4. Organic food 유통의 특징과 이유
5. Organic food의 다양한 소매형태
6. 설립자 John Mackey의 경영철학과 이것이 어떻게 사업화 되었는가?
7. Nature food, 특히 신선식품 business가 어려운 이유
8. 이 기업은 localization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그 이유는?
9. 경쟁사의 특징
- 본문내용
-
Whole Foods Market
1977년, CEO John Mackey 채식주의자 협회 가입
1978년, 채식주의 건강식품 매장 SAFER WAY 설립 낮은 수입으로 실패
1980년, WHOLE FOODS MARKET 설립 (10,000 평방피트의 매장, 19명의 직원)
1992년, 성장 가속화를 위해 증설과 인수 반복
Bread & Circus와 같은 경쟁사를 통한 지식과 기술 습득 및 보급
NOW 미국(412), 캐나다(10), 영국(9)에 431개의 매장 91,000명의 직원
<중 략>
가. 과일 및 채소류
1. 농장생산 -> 운송업체 -> 도매상 or 브로커 -> 슈퍼마켓, 자연 식품 전문점으로 유통.
2. 대형 슈퍼마켓의 경우 직거래 하기도 함.
3. 생산자가 직접 농가마켓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나. 허브류
1. 최종 제품으로서의 허브류
- 생산자 → 가공업체 → 도매업체 → 소매업체
2. 중간재로서의 허브
- 생산자 → 가공업체 → 제조업체
3. 중간재를 제외한 대부분의 유기농 허브류
- 인터넷이나 파머스 마켓 등을 통해 직접 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