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개방형 혁신 전략 [사업분야기업문화집단지성R&D브랜딩미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Intel 개방형 혁신 전략 [사업분야.기업문화.집단지성R&D.브랜딩.미래전략]
- 목차
-
Ⅰ. Intel의 기업 개요
1. Intel의 시작
2. Intel의 기업 개요
3. Intel의 제품별 사업 분야
4. 기업문화
5. 무어의 법칙
6. 인텔 – AMD 끝나지 않는 경쟁
Ⅱ. 핵심제품 구성요소의 브랜딩
1. 인텔의 브랜딩 전략
2. 인텔이 직면한 브랜딩 이슈
3. 초기의 브랜딩 시도
4. ‘Intel Inside’ 브랜딩 전략 전개
5. ‘Intel Inside’의 채택
6. OEM 업체의 지원협조
7. ‘Intel Inside’ 프로그램
8. ‘P5’의 네이밍
9. 성공의 지표
Ⅲ. Intel의 집단지성 이용 전략
1. 팹(Fab) 방법
2. 대학의 레버리징
3. 인텔의 이익영역모델
4. 중앙연구소의 한계와 변화
Ⅳ. Intel의 새로운 미래 전략
1. 유비쿼터스 전략
2. 전자제품, 커뮤니케이션 마켓 공략
3. 더블 히트(Double Hit) 전략
4. 전자산업을 흔들어라
5. 개발도상국시장 공략
6. 시장공략의 Risk
Ⅴ. Intel의 개방형 혁신
1. Intel식 혁신 방법
2. Intel 벤처캐피탈
3. 내부 지식과 외부 지식과의 연계
- 본문내용
-
1. Intel의 시작(2)
1대 CEO Robert Noyce
ㆍ Intel의 창립멤버, 창업계획 수립
ㆍ 주로 기술 외적 경영 역할, 창업
2대 CEO Gordon Moore
ㆍ Intel의 창립멤버
ㆍ 주로 기술과 내부 경영 담당
ㆍ 사고 중심의 엔지니어
ㆍ 컴퓨터 칩의 성능이 18개월마다 2배가 된다는 무어의 법칙을 만듦
3대 CEO Andrew Grove
ㆍ 설립 당시부터 Intel에서 근무한 창립 멤버로 주로 기술, 전략 경영 담당
ㆍ Intel을 가장 힘있는 기업으로 바꾸어 놓음
ㆍ intel inside 마크의 사용(마이크로프로세서를 브랜드 아이템으로 바꾸어 놓음)
ㆍ stock option의 도입으로 Intel을 산업내에서 최고의 위치로 끌어올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