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상황
경쟁사 vs 롯데
롯데 카드 현황
경쟁 전략 S1
경쟁 전략 S2
경쟁 전략 -광고
목표
- 본문내용
-
롯데카드 사업 진행 방향 롯데백화점과의 협력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시장의 34.7%를 차지하고 있는 거대한 유통업체
롯데백화점카드 회원을 합병
롯데백화점을 대주주로 가지게 됨
재무구조 우량화
롯데 백화점카드 고객을 전환 시도
단기에 우량고객을 다수 확보 가능
롯데백화점 고객들의 카드사용을 독점적으로 흡수함
신용결재 실적 증가
연체율을 감소
마케팅 전략의 단계
Promotion Strategy- 선택적 DM의 발송과 백화점 고객의 점진적 유입을 유도
차별성 강조
- 백화점 coupon 제공
- 문화, 여행, 레져 관련정보
- 면세점, 부띠끄 등의 할인혜택
- 친목 모임 결성을 유도
- 각종 파티 및 행사 개최
고객만족 : 실용적이고 포괄적인 롯데 포인트
-포인트 쌓아 여행가자!
-포인트 쌓아 TGI 가자!
-포인트 쌓아 롯데 호텔 가자!
-포인트 쌓아 롯데 월드 가자!
실용적인 포인트 활용을 가능하게 함 => 경쟁사와 차이점
고객의 실질적인 서비스 요구에 부응 =>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신규고객의 창출
우선, 롯데의 유통파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20~40대의 여성이 적절
Together Point 제도
- 특정 제휴 매장에서 롯데카드의 결제자와 같이 동행한 고객이
롯데 카드를 소지하였을 경우, 포인트를 일정비율로 함께 적립
-모두 함께 하는 자리에서는 롯데카드로 결제를!!!
-나와 너, 모두를 위한 선택!!!
자료평가
- ahdi
- wwwww***
(2006.06.03 10:03: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