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개척론] 화장품 아이오페 베트남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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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및 베트남 진출 이유
2 베트남 국가개요 및 경제지표
3. 베트남 화장품 시장 현황
4. 시장진출 방법
5. 결론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 고유의 문화와 서구의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아름다움을 꿈 꾸어 옴

- 최초의 히트 브랜드 ‘ABC 식물성 포마드’에서 최고의 한방 화장품 설화수雪花秀, 아시 아의 가치가 농축된 글로벌 브랜드 AMOREPACIFIC까지, 아모레퍼시픽은 도전과 창조정신 으로 아시아의 미美를 새롭게 만들어 옴

- 그 결과, 1945년 창업 이후 지금까지 줄곧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뷰티기업의 자 리에 올라서고 있음

1996. 10 식물성 추출물의 기능성 브랜드로 런칭
1997. 03 레티놀 출시
기능성 화장품의 시조로 레티놀 수용성 안정화 성공
1998. 05 화이트젠 인텐시브 출시
비타민C 안정화, 신개념의 미백제품 개발
2002 리제너레이션 라인 출시
변화가 진행된 피부를 위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에이징 케어
2006. 12 리뉴잉 스킨 필러 출시
피부과적 필러 시스템을 도입한 주름 개선 8주 프로그램
2007. 04 화이트젠 RXC 출시
화이트 캡슐 처방의 강화된 미백 케어 라인
2007 아이디얼 퍼펙트 루미너스 이펙터
전문관리 받은 듯 집에서 쉽고 편하게 빛으로 관리하는 홈 I.P.L (Ideal Perfet Luminous) 8주 프로그램
2008 베이직 스킨케어 AD 혁신적인 피부관리, 플랜트 스템셀 사이언스 스킨케어
2008 에어쿠션 선블록 출시
국내 최고 쿠션타임 선블록으로 4 in 1 (미백 + 자외선차단 + 메이크업효과)

국명: 베트남
주요도시:
호치민(661만명 ‘08),
하이퐁(약184만명’08)
다낭시(약81만명,’08)
화폐:베트남동(VND로 표기)
환율:18,544동(VND)/US$(2010년 3월 기준)
대 한국수교: ‘1992.12.22
기후:아열대(북부),
열대몬순(남부)
인구:86.21백만(2008년기준,남:42.3백만,여:43.8백만,약71.8% 농촌 거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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