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개척론] 화장품 아이오페 베트남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및 베트남 진출 이유
2 베트남 국가개요 및 경제지표
3. 베트남 화장품 시장 현황
4. 시장진출 방법
5. 결론
- 본문내용
-
-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 고유의 문화와 서구의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아름다움을 꿈 꾸어 옴
- 최초의 히트 브랜드 ‘ABC 식물성 포마드’에서 최고의 한방 화장품 설화수雪花秀, 아시 아의 가치가 농축된 글로벌 브랜드 AMOREPACIFIC까지, 아모레퍼시픽은 도전과 창조정신 으로 아시아의 미美를 새롭게 만들어 옴
- 그 결과, 1945년 창업 이후 지금까지 줄곧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뷰티기업의 자 리에 올라서고 있음
1996. 10 식물성 추출물의 기능성 브랜드로 런칭
1997. 03 레티놀 출시
기능성 화장품의 시조로 레티놀 수용성 안정화 성공
1998. 05 화이트젠 인텐시브 출시
비타민C 안정화, 신개념의 미백제품 개발
2002 리제너레이션 라인 출시
변화가 진행된 피부를 위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에이징 케어
2006. 12 리뉴잉 스킨 필러 출시
피부과적 필러 시스템을 도입한 주름 개선 8주 프로그램
2007. 04 화이트젠 RXC 출시
화이트 캡슐 처방의 강화된 미백 케어 라인
2007 아이디얼 퍼펙트 루미너스 이펙터
전문관리 받은 듯 집에서 쉽고 편하게 빛으로 관리하는 홈 I.P.L (Ideal Perfet Luminous) 8주 프로그램
2008 베이직 스킨케어 AD 혁신적인 피부관리, 플랜트 스템셀 사이언스 스킨케어
2008 에어쿠션 선블록 출시
국내 최고 쿠션타임 선블록으로 4 in 1 (미백 + 자외선차단 + 메이크업효과)
국명: 베트남
주요도시:
호치민(661만명 ‘08),
하이퐁(약184만명’08)
다낭시(약81만명,’08)
화폐:베트남동(VND로 표기)
환율:18,544동(VND)/US$(2010년 3월 기준)
대 한국수교: ‘1992.12.22
기후:아열대(북부),
열대몬순(남부)
인구:86.21백만(2008년기준,남:42.3백만,여:43.8백만,약71.8% 농촌 거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