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량경영학] 선형계획법을 이용한 미용실의 수익구조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 구체적인 연구에 들어가기에 앞서 - 계량경영학
■ 선형계획법(linear programming)
2. 본 론 Ⅰ- 선형계획법의 적용
3. 본 론 Ⅱ- 미용실 디자이너 수를 변화시켰을 때
4. 결 론
- 본문내용
-
■ 구체적인 연구에 들어가기에 앞서 - 계량경영학
계량 경영학은 경영의 문제를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서 분석한 뒤, 이 분석결과를 이용하여서 경영의 의사결정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즉 계량 경영학의 근본적인 목적은 의사결정에 필요한 다수의 선택가능대안 중 가장 적절한 해결방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개인이든 조직이든 설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신속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기본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실에서 기업이 의사결정을 해야 하는 모든 순간에 있어서 계량경영학의 기법들을 사용하지는 않을 것이다. 즉 가끔씩은 주어진 상황에 따라 의사 결정자의 직관력을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내리기도 하는 것 이다. 그렇다면 당연히 계량경영학의 모든 분석기법들은 현실에서 그 사용빈도가 높은 것과 그렇지 않은 것으로 충분히 구분 가능하게 된다. 우리 조는 조별 연구를 실행하기에 앞서 현실에서 비교적 잘 사용되는 기법과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소재를 선택하고자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