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포에버 MAKE UP FOR EVER [LVMH의 색조전문 화장품 메이크업포에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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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포에버 . MAKE UP FOR EVER [LVMH의 색조전문 화장품 메이크업포에버 마케팅전략]
메이크업포에버의 철학
MAKE UP FOR EVER, a professional 360° vision
목차
1. Chapter 1
1-1 이슈
1-2 기업소개
1-3 창업자
1-4 기업연혁
1-5 수준높은 품질을 바탕으로한 브랜드
1-6 다양한 구색의 브랜드
1-7 메이크업포에버의 철학
1-8 메이크업포에버의 프로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로그램
1-9 프로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로그램 레벨단계
1-10 메이크업포에버 메이크업아티스트 강의 모습(뉴욕)
1-11 메이크업포에버 메이크업아티스트 특수분장

2. Chapter 2
2-1 STP
2-2 전통적 4P 마케팅 믹스
2-3 SWOT 분석
2-4 확장된 8P 마케팅 믹스

3. Chapter 3
3-1 결론
본문내용
1. Chapter 1
기업소개
창립자 : 화가이자 조각가 Dany Sanz
기업소개 : 전문적 화장품에 대한 열망/1400여가지 제품 보유/대중으로의 확산(전세계 45개국 국내 53개 매장)
기업철학: MAKE UP FOR EVER, a professional 360°vision

(중략)

‘메이크업 포에버’는 프랑스 브랜드(현재 lvmh그룹 계열사에 편입)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영어를 사용했다. 1984년 아티스트들의 거리인 파리의 보에티에 5번가의 한 스튜디오에서 조각가 출신이자 파리의 메이크업 아카데미 크리스천 쇼보 교장을 역임하기도 한 보디 및 아트메이크업 전문가 다니 산츠 다른 사람들이 쓰지 않는, 자기만을 위해 일과 후와 휴일마다 조금씩 만들어온 제품들로 ‘메이크업 포에버’를 내놓았다.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를 위한 제품으로 출발한 이 브랜드가 자랑하는 것은 단연 높은 품질이다. 전세계 45개국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고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안전테스트를 거쳐 생산됨으로써 짧은 시간 안에 색조화장품의 명품, 색조화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인정을 받았고, 1999년 ‘루이비통’을 비롯한 수많은 브랜드로 전세계 럭셔리 시장을 쥐고 흔드는 LVMH사로 흡수되었다

‘메이크업 포에버’가 내놓는 제품은 125색상의 아이섀도, 투명분을 비롯한 파운데이션류, 100색상의 립스틱, 브러시, 영화 등 특수분장을 위한 제품 등 1400여가지에 이른다.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조합한 립컬러, 액체타입의 아이섀도 등은 현장 전문가들의 아이디어와 경험, 필요와 노하우에 의해 탄생한 제품들이며이 때문에 많은 제품이 서로 섞어 쓸 수 있고, 사용자에게 저절로 한걸음 깊이 색조화장의 테크닉에 접근하도록 만들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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