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포스 Zapposcom 직원들의 동기부여직원만족 비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1 / 2016.11.21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천직을 구하는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경력을 쌓고 싶어하는지, 월급을 받기 위해 직장을 구하는지 평가
- 목차
-
Ⅰ. 자포스는 어떤 회사일까?
1. 자포스가 특별한 이유?
2. 고객 만족 서비스
Ⅱ. 자포스의 내적 동기부여
1.리더십과 핵심가치
2.동기부여
3.커뮤니케이션
4.인재채용방식
5.실천 및 평가
- 본문내용
-
광대한 물류센터의 끝에서부터 상품을 포장하는 구역까지 거의 5분 만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주문 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이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자포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생산자 직송 판매를 통한 안전성과 효율성, 편리성을 포기하였다. 대신 자포스는 비용은 더 들더라고 고객에게 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핵심가치
1.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자.
2. 변화를 수용하고 주도하자.
3. 재미와 약간의 괴팍함을 추구하자.
4. 모험심과 창의성 그리고 열린 마음을 갖자.
5. 배움과 성장을 추구하자.
6.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솔직하고 열린 관계를 만들자.
7. 확고한 팀워크와 가족애를 갖자.
8.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만들자.
9. 열정적이고 단호하게 행동하자.
10. 늘 겸손하자.
수평적/개방적 관계 지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