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사이트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가격 비교 사이트의 개념
2. 대표적인 가격 비교 사이트
3. 가격 비교 사이트의 등장과 성장
4. 가격 비교 사이트의 최근 현황 - 사업 확장...
[전자신문 2004-08-02 10:00] 가격비교 사이트 '전문화 시대'
5. 가격 비교 사이트의 새로운 서비스 및 홍보
6. 가격 비교 사이트의 문제점
7. 문제점 해결 방안
- 본문내용
-
1. 가격 비교 사이트의 개념
인터넷이 보급되고 이용자 수가 늘어나면서 크게 활성화된 것 중 하나가 인터넷 쇼핑몰이다. 과거 커뮤니티와 정보검색 및 공유 등이 주류를 이루었던 우리 나라 인터넷 산업은 점차 인터넷 쇼핑몰로 이동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은 직접 백화점이나 상점에 가지 않고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건을 살 수 있어 편리하고, 다른 통신판매나 TV홈쇼핑에 비해 상품의 정보검색이 훨씬 용이하며 일반적으로 가격대가 낮다는 등의 장점 때문에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쇼핑몰이 엄청나게 많아지면서 인터넷 사용자들은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우선 이들 쇼핑 사이트들 사이에 심한 가격차이가 생겨나기 시작했고, 이러한 가격정보를 사이트마다 일일이 찾아서 검색하는 것이 불가능해졌다. 결국 정보가 너무 많아져 인터넷 이용자들이 오히려 쇼핑몰의 정보를 제대로 얻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진 것이다. 따라서 인터넷상의 여러 쇼핑몰들의 상품정보를 비교, 검색해야 할 필요성이 생겼는데 그래서 탄생한 것이 가격비교 사이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