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사이트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가격 비교 사이트의 개념

2. 대표적인 가격 비교 사이트

3. 가격 비교 사이트의 등장과 성장

4. 가격 비교 사이트의 최근 현황 - 사업 확장...

[전자신문 2004-08-02 10:00] 가격비교 사이트 '전문화 시대'


5. 가격 비교 사이트의 새로운 서비스 및 홍보

6. 가격 비교 사이트의 문제점

7. 문제점 해결 방안

본문내용
1. 가격 비교 사이트의 개념

인터넷이 보급되고 이용자 수가 늘어나면서 크게 활성화된 것 중 하나가 인터넷 쇼핑몰이다. 과거 커뮤니티와 정보검색 및 공유 등이 주류를 이루었던 우리 나라 인터넷 산업은 점차 인터넷 쇼핑몰로 이동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은 직접 백화점이나 상점에 가지 않고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건을 살 수 있어 편리하고, 다른 통신판매나 TV홈쇼핑에 비해 상품의 정보검색이 훨씬 용이하며 일반적으로 가격대가 낮다는 등의 장점 때문에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쇼핑몰이 엄청나게 많아지면서 인터넷 사용자들은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우선 이들 쇼핑 사이트들 사이에 심한 가격차이가 생겨나기 시작했고, 이러한 가격정보를 사이트마다 일일이 찾아서 검색하는 것이 불가능해졌다. 결국 정보가 너무 많아져 인터넷 이용자들이 오히려 쇼핑몰의 정보를 제대로 얻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진 것이다. 따라서 인터넷상의 여러 쇼핑몰들의 상품정보를 비교, 검색해야 할 필요성이 생겼는데 그래서 탄생한 것이 가격비교 사이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쇼핑몰 창업하기
  •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여러 사람들에게 공동구매 형식으로 쿠폰을 판매합니다.구매희망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고, 소셜커머스 기업은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받습니다.오른쪽 사진은 군인을 남자친구로 둔 여자들을 위한 사이트 입니다.군대에 대해서 잘 모르는 여자들을 위해 군대에서 필요한 용품을 소개해주기도 하며, 편지를 대신 써서 직접 쓴것처럼 보내주기도 합니다.이처럼 새로운 형태의 아이템으로 창업을 하는 사람

  •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의 기원과 성장Ⅲ.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서의 인터넷1. 직접유통2. 간접 유통3. 거래 안전장치4. 소매상으로서의 인터넷5. 커뮤니케이션과 인터넷1) 광고2) PR3) 인적 판매4) 판매 촉진5) 푸쉬 및 촉진전략6. 인터넷의 가격 계획7. 가격 결정 변인들Ⅳ.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징 비교1. 표적집단 선택2. 상표 선호도3. 사용자 집개4. 구매연결Ⅴ. 인터넷 비즈니스와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의 기원과 성장Ⅲ.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서의 인터넷1. 직접유통2. 간접 유통3. 거래 안전장치4. 소매상으로서의 인터넷5. 커뮤니케이션과 인터넷1) 광고2) PR3) 인적 판매4) 판매 촉진5) 푸쉬 및 촉진전략6. 인터넷의 가격 계획7. 가격 결정 변인들Ⅳ.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징 비교1. 표적집단 선택2. 상표 선호도3. 사용자 집개4. 구매연결Ⅴ. 인터넷 비즈니스와

  • [생산관리] 모닝365를 중심으로 본 온라인서점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대해서도 현대 이용자의 97.1%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인터넷 쇼핑을 이용할 의향이 있으며, 비이용자의 31%도 앞으로 인터넷 쇼핑을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해 인터넷 쇼핑몰의 전망을 밝게 한고 있다.사업체 수만 약 2,900여 개에 이르는 상황에서 쇼핑몰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가격과 물류 인프라가 중요하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상품을 선택하기 전에 가격 비교 사이트 등에서 먼저 가격을 알아보는 등 가격에 민감하기 때

  • [인터넷 비지니스] [A+] E-BUSINESS E-비즈니스 마케팅
  • 사이트에 방문하는 동안에 노출된 ‘페이지의 총 수’를 의미해당 링크문서나 아이콘 등을 클릭하여 노출된 하위의 페이지를 포함한다는 측면에서 Pages 척도와 차이점 존재e-비즈니스 마케팅의 효과성 측정e-비즈니스 마케팅의 주요성공요인시장세분화 및 대상고객의 확인차별화된 웹 사이트의 개발다양한 고객정보의 수집다른 회사들과의 협력 및 제휴마케팅 활동의 지속적 평가기업의 정보화 마인드 개선e-비즈니스 마케팅의 주요성공요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