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의료보험산업의 활성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애견 의료 보험 서비스의 전략적 마케팅 계획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정보 시스템과 마케팅 조사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STP 전략
촉진 전략
- 본문내용
-
애견 의료 보험 서비스의 전략적 마케팅 계획
(1) 기업 사명
1. 보험 가입 혜택 제공
2. 대한 민국으로 지역 제한
3. 애견 병원과 연합-저렴한 가격 확립
(2) 기업 목표
1. 초기-가입자 확보
2. 수의사 협회 등과 협력 모색
(3) 경쟁 우위 전략
1. 비용우위-보험 요금 체계 다양화
2. 차별화 우위-통합 의료망 구축, 가맹점 할인
애견위치 파악
마케팅 환경 분석
(1) 경쟁자
동양화재만이 유일하게 애견 보험 서비스 실시
(2)사회,문화적 요인
애견 관련 산업 규모의 팽창, 고급화
애견에 대한 인식 변화
(3)매체환경
TV의 애견 관련 프로그램 급증
인터넷을 통한 동호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