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삼성 `옙` Mp3플레이어의 제품 개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p3player 특징
2. 시장현황
3. 제품동향 및 추세
4. 자사 및 경쟁사분석
5. 정성조사
6. 가설설정
7. 정량조사 및 통계분석
8. Market Strategy – 4P
- 본문내용
-
1. 디지털 음성파일을 전송 받아 음악으로 재생시켜 주는 기기로
기존 워크맨보다는 크기는 작지만 CD수준의 음질을 구현.
2. 인터넷 등 통신이 발달하면서 확산되기 시작.
3. 반도체 메모리로 음악을 저장하기 때문에 부피가 작다.
4. 음원인 mp3 파일이 공유되기 때문에 추가 음반구입 비용이 없다.
CDP, 워크맨과 대조적
5. 단순한 음악재생기능 뿐만 아니라 FM라디오, 보이스레코더 등
부가기능을 갖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