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시장에서 에릭슨의 과거, 현재,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ERICSSON의 개요
II. ERICSSON의 글로벌 경쟁력
III. 중국 모바일 산업의 특징
IV. ERICSSON의 경쟁력/시장포지션
V. ERICSSON과 타기업과의 관계
VI. ERICSSON의 향후전략
VII.한국 모바일 기업에의 제안
- 본문내용
-
에릭슨의 기업사명
고객의 기회와 요구를 파악하고
어떤 경쟁자보다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
에릭슨은 어떠한 기업인가?
@ 에릭슨은 1876년 라르스 마그누스 에릭슨이
스톡홀름에 전신기 수리점을 시작한 것을 기반으로 설립된 기업
@ 스톡홀름을 세계에서 가장 전화기가 많이 보급된 도시로
만든 초기 정신을 이어받아 현재에도 통신산업의 표준화와
공개시스템을 주창하며 전세계 인류가 보다 나은
통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음
@ 세계 10대 통신사들이 에릭슨과 협력 전세계 이동전화의
40%가 에릭슨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짐.
@ 현존하는 2G, 3G 이동통신표준에 맞는 장비일절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
@ 40여개국에 57,600 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 통신장비 공급업체 중 하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