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에 문화적 법적의 의한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화적 사례 4P
제품의 문화적 사례-코카콜라
가격의 문화적 사례-KT&G
유통의 문화적 사례-Amway
촉진의 문화적 사례-OutBack
법적 사례 4P
제품의 법적 사례-켈로그
가격의 법적 사례-한국의 유류세
유통의 법적 사례-Amway
촉진의 법적 사례-애플컴퓨터
- 본문내용
-
가격의 문화적 사례
KT&G의 우즈베키스탄 담배수출
우즈베키스탄을 포함한 중앙아시아는 주요 한국담배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데, 한국의 對중앙아시아 담배 수출은 연간 2천5백만불에 달하고 있다.
현지 유력 업체에게 중앙아시아를 포함한 전체 CIS지역에 대해 독점적 판매권을 부여하는 한편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활동을 통해 시장을 개척 관리해 왔으며, 각종 판촉물을 대대적으로 배포 공급함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의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서방 담배에 비해 저렴한 가격수준을 제시하여 소득수준이 낮은 CIS지역 주민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다가갔다.
시장성과 동사는 현재 우즈베키스탄 전체 수입 담배 시장의 50% 가량을 점유하고 있다.
유통의 문화적 사례
Amway의 원포원
원포원 프로그램은 한국 암웨이가 국내 중소기업 및 대기업과 제휴하여,국내 기업이 생산하는 우량제품을 One-for-One 이란 브랜드로 암웨이 판매망을 통해 판매하는 것으로, 대기업은 물론 유통채널이 확충되지 않은 중소 기업에게 암웨이 마케팅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는 윈 윈(Win Win) 전략의 일환입니다.
외국계기업이라는 사회적 거부감을 국내기업의 제품을 함께 판매함으로써 감소시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