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에 문화적 법적의 의한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화적 사례 4P
제품의 문화적 사례-코카콜라
가격의 문화적 사례-KT&G
유통의 문화적 사례-Amway
촉진의 문화적 사례-OutBack
법적 사례 4P
제품의 법적 사례-켈로그
가격의 법적 사례-한국의 유류세
유통의 법적 사례-Amway
촉진의 법적 사례-애플컴퓨터
본문내용
가격의 문화적 사례

KT&G의 우즈베키스탄 담배수출
우즈베키스탄을 포함한 중앙아시아는 주요 한국담배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데, 한국의 對중앙아시아 담배 수출은 연간 2천5백만불에 달하고 있다.
현지 유력 업체에게 중앙아시아를 포함한 전체 CIS지역에 대해 독점적 판매권을 부여하는 한편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활동을 통해 시장을 개척 관리해 왔으며, 각종 판촉물을 대대적으로 배포 공급함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의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서방 담배에 비해 저렴한 가격수준을 제시하여 소득수준이 낮은 CIS지역 주민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다가갔다.
시장성과 동사는 현재 우즈베키스탄 전체 수입 담배 시장의 50% 가량을 점유하고 있다.

유통의 문화적 사례

Amway의 원포원
원포원 프로그램은 한국 암웨이가 국내 중소기업 및 대기업과 제휴하여,국내 기업이 생산하는 우량제품을 One-for-One 이란 브랜드로 암웨이 판매망을 통해 판매하는 것으로, 대기업은 물론 유통채널이 확충되지 않은 중소 기업에게 암웨이 마케팅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는 윈 윈(Win Win) 전략의 일환입니다.
외국계기업이라는 사회적 거부감을 국내기업의 제품을 함께 판매함으로써 감소시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국제 마케팅의 과정6. 국제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5가지 환경적 요인들 1) 경제적 환경2) 인구 통계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5) 정치 법률적 환경7. 고려사항 (제약요인)1) 언어장벽2) 국내 규제3) 문화의 다양성4) 국제기관에 의한 규제5) 경제 개발의 수준6) 광고매체의 유용성 7) 경쟁의 성격8) 비용상의 제약9) 광고대행사의 유용성8. 국제광고의 기능1) 국제광고의 경제적 기능 2) 국제광고의 사회문화적 기능9. 국제광고전략의 실행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전략일반적으로 유명 마케팅 조사 기관에 의뢰하면 정확할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한다. 그러나 중국은 시장 조사의 역사가 짧기 때문에 조사 방법이나 면접원의 능력과 판단에 따라 결과에 있어 많은 차이가 날 수 있음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조사도 중국 소비자의 수준에 맞추어 조사가 시행되어야 한다. 중국 소비자들은 설문조사 혹은 복잡한 조사에 대하여는 진실되게 반응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정확한 결과를 얻기 어렵다. 한

  • [경영학원론] 글로벌경영 기업 사례(아모레 퍼시픽)
  • 국제화를 위한 여러 가지 전략들Ⅱ 글로벌경영 기업 사례 (아모레 퍼시픽)결론▣서론왜 세계화와 국제화가???세계 각국은 여러 분야에서 세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이고 있다. 경제활동은 세계를 하나의 단위로 하는 구조를 바탕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기업 경영의 활동무대는 한 나라에서 벗어나 세계의 경제 영역으로 급속하게 확대되고 있다. 특히, 과잉 생산 문제로 고심하고 있는 선진국 기업들은 마케팅 활동을 통

  • [사회변동론] 한국 기업경영방식의 변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경영을 중심으로
  • 전략의 하나가 될지는 매우 흥미로운 주제이며, 기업과 시민사회, 국가 그리고 국제사회가 함께 만들어가야 할 공동의 과제이다.출처)The Pyramid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oward the Mora Management of Organizational Stakeholders, Archie B. Carroll, Business Horizons, 1991 Concepts and Definitions of CSR and Corporate Sustainability Between Agency and Communion, Marcel van Marrewijk, Journal of Business Ethics, 20032010 포스코 지속가능보고서2010 유한킴벌리 지속가능보고서2010 삼성전자 지속가능보고서Do

  • [관광학] 의림지의 생태관광개발
  • 조사하고 국내의 다른 저수지 및 생태관광의 개발사례를 조사함으로써 의림지를 농경문화의 발상지라는 문화적 가치를 지닌 생태관광지로 개발하고 다양한 홍보ㆍ마케팅을 위한 방안을 마련해보았다.우선 의림지가 농경문화의 발상지라는 것을 고려해 현재 관광형태를 저수지 주변의 경관감상 중심에서 벗어나 의림지 주변에 농경역사박물관을 설립함과 동시에 농경문화체험상품을 개발하였다. 더불어 기존에 있던 의림지 파크랜드의 놀이시설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