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브랜드개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할리데이비슨(Herley-Davidson)
브랜드개성
Aaker의 브랜드 개성 연구
어떻게 브랜드 개성이 창조되었는가?
왜 브랜드 개성을 이용하는가?
결론
- 본문내용
-
브랜드 개성
주어진 브랜드에 결부되는 일련의
‘인간적 특성들’이라고 정의된다
전형적인 인간의 개성뿐 아니라 성별, 나이,
사회경제적 계층과 같은 특성도 포함된다
Aaker의 브랜드 개성연구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쓰이는 단어들이
브랜드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도 똑같이 쓰인다.
어떻게 브랜드 개성이 창조되는가?
한 사람의 개성이 그를 둘러싼 거의 모든 것에 영향을 받는 것처럼, 브랜드의 개성 역시 마찬가지이다.
사용자 이미지
사용자 이미지는 전형적인 사용자
(당신이 보았던 그 브랜드를 사용하는 사람)
또는 이상적인 사용자
(광고와 그 외에서 묘사된)에 기반을 둔다.
왜 브랜드 개성을 이용하는가?
브랜드 개성의 창출을 사람들이 해당 브랜드를 어떻게 지각하고 있으며,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넓혀주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차별화 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자료평가
- 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이딴걸 자료라고 올리다니........
할리데이비슨은 도데체 왜 적어논건지 ㅋㅋㅋ
난 에이커 개성분석을 할리데이비슨에 적용해서 한건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살다살다 이런쓰레기같은 자료는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D0정도 받으셨나? - parkk***
(2011.07.01 23:11: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