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통상품론] 한국의 중국패션시장진출과 유통 특징과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국 패션 시장 현황
2. 한국의 중국 패션 시장 진출
1. 중국 진출 배경
2. 중국 진출 역사
3. 성공적 진출 브랜드 소개
3. 인터뷰 & 사례 분석
1. ON & ON ( 보끄레 머천다이징 사 )
2. Wolsey ( ㈜ BM 글로벌 )
4. 중국 유통의 특징
5. Summary
- 본문내용
-
각 제품의 시장 내 포지셔닝
선진국의 수입제품(일명 명품)과 같은 품질 및 가치로 여겨지는 한국 브랜드들이 있다.
한국 제품은 대체로 중국산 제품과 중국 내 다국적 브랜드에 비해서는 높은 가격대와 품질을 형성하여 ‘ 고급제품’ 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대 중국 무역량 (한국)
한국의 대중국 수출량과 수입량 간의 격차는 시간이 갈 수록 벌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중국의 전 세계의 ‘공장’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현재는 제품 품질에 있어 우리 나라보다는 떨어지지만, 우리나라의 현 상태가 유지된다면 결국은 같은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지배적이다. 한국만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