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체제개혁] 시장유통체제화가격체제개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나날이 번영하는 소비재시장
중국은 장기간에 걸쳐 형성된 단일소유제의 유통체제를 타파하고 계획적 상품경제 발전에 상응하는 국영상업을 위주로 집체.개체.개인상업이 병존하는 새로운 상업구조를 건설하기 위하여 10여 년 간에 걸쳐 농공산품의 구매와 판매정책을 계속 조정하였다. 국영상업의 공업품에 대한 일괄수매.일괄판매 및 주요 농부산품을 국가가 일괄수매하는 방법을 개선하여 도시 농부산품 집산지 중심의 공산품 도매망을 적극적 발전시키는 등 다종경제 성분과 여러 경로의 유통 채널과 경영 방식이 병존, 협조, 발전하는 새로운 유통구조가 이미 기본적으로 형성되어 각종 거래시장의 번영과 교역 규모의 부단한 확대를 역동적으로 추진하였다. 1990년 말에 이르러 전국의 자유시장은 73,800개로 늘어나 당해년도의 거래액이 2,245억 원에 달하여 도매액을 제외한 총상품소매액이 전국 총액의 23%를 차지하였다. 이중 농부산품 도매시장이 1,406개, 소형 공산품 도매시장은 304개였다. 1990년 최초로 규범화된 시장인 정주(鄭州) 중앙식량도매시장의 개업 후, 구강(九江).무호(蕪湖).무한.장춘 등지에 성급의 시범식량도매시장이 개설되고 선물무역거래가 도입되기 시작하였으며, 북경.상해.광주.성도 드이에도 공공물 박매시장이 설치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