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주장관리실무] 오설록티하우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혁 및 경영이념
1) 이름의 유래
2) 위치
3) 연혁
4) 경영이념 / 컨셉
2. 업장 소개
1) 직원교육
2) 인테리어 분위기
3. 영업현황
1) 주중 고객 수
2) 주말 고객 수
3) 일일 매출
4) 월 매출
5) 人당 매출
6) 회전율
4. 메뉴
1) 주메뉴
2) 부수메뉴
3) 인기메뉴
4) 특별메뉴
5. 마케팅 전략
1) 이벤트
2) Promotion Card
3) 홈페이지
6. 향후 전략
<기타자료>
1)오’설록 티 하우스의 인테리어
2)오’설록 티 하우스의 메뉴
3)오’석록 티 하우스의 프로모션
본문내용
1. 연혁 및 경영이념
1) 이름의 유래
설록차(雪綠茶) 란 이름은 '눈 덮인 한라산 다원에서 생산된 깨끗한 녹차'라는 의미를 담 은 한자어이다.
태평양의 설록차가 오'설록(o'sulloc) 티하우스의 기본인 만큼 오'설록(o'sulloc)은 origin of sulloc, only sulloc, of sulloc cha 의 의미를 갖고 있다. 즉 설록차의 기원이자 뿌리가 되는 제주도에서 설록차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임을 의미한다. Oh! sulloc 이라는 감탄의 의미를 경쾌하게 나타내기도 한다.
O`Sulloc tea house는……
2001년 9월, 국내 최대 종합 차 문화 전시관인 설록차 뮤지엄. 오`설록 개관에 이은 태평양 설록차의 두 번째 프로젝트, “O`Sulloc tea house”는 우리 선조들에게 학문과 예술의 벗으로 자주 음용되었던, 일반적인 차의 기능으로서가 아닌, 문화의 한 요소이며 ‘심신의 건강’을 치유하는 ‘이너 뷰티(Inner Beauty)의 한 요소로서의 기능에 관한 연구를 집대성한 테마 카페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 그대로 베껴놓으셨네..
  • ssoon0***
    (2008.11.14 05:32:42)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분석하는 Analytical CRM과 기업의 마케팅, 영업, 서비스 활동을 지원하는 Front-end application 영역인 Operational CRM 및 CPI 솔루션을 근간으로 하는 고객과의 접점관리를 지원하는 Collaborative CRM으로 구성되어 있다.1) Analytical CRM고객의 데이터웨어하우스를 이용하여 사업전략을 달성시킬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는 것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CRM의 기본이 된다. 기존의 데이터웨어하우스 프로젝트는 고객데이터의 통합만 강조되어 데이터의 구체적인 활용 방안에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관리 영업을 의미하는 액티브한 증권형 자산관리 영업모델을 도입, 브로커리지 부문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이다. 해외시장으로도 눈을 돌리고 있다. 지난해 해외사업의 구조개선에 힘쓴 결과 향후 3년 안에 해외사업에서 500억여원의 수익을 바라보고 있다. ◆ 우리투자증권, 브로커리지 점유율도 1위 우리투자증권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브로커리지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내기 시작했다.지난 한해 시장점유율은 20% 이상 급증했다.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 2. 조사 방법3. 조사 목적Ⅱ. 본론1. 소개2. 시설(1) 객실 (2) Business Center(3) Restaurant(4) Wedding(5) 연회장(6) City Athletic Club(7) 부대시설(8) Janepacker(9) 주변관광지3. The Westin Chosun, Busan4. 조선호텔의 경영론(1) 윤리경영(2) 조직도(3) 경영방침 (4) 외식사업부(5) Bakery 사업부Ⅲ. 결론1. 타 호텔과의 비교 - 신라호텔2. S.W.O.T 분석3. 호텔 답사 후기Ⅰ. 서론우리나라 最高의, 最古의 호텔 Westin 조선 호텔에 대하여 연구했

  • [국제경영학] 전략적제휴의 성공기업
  • 분석하고 과실을 나누어 가질지를 판단,각 경쟁력의 원천별 보강 및 강화방법 구상,각 경쟁력 원천간의 믹스 및 통합 구상(2) 제휴목표의 설정 및 제휴 타당성의 분석① 전략과제의 도출자신의 전략적 위치에 대한 이해,사업기회 및 이에 따르는 리스크의 분석,사업기회의 실현 방법 및 이에 따르는 리스크 회피대책 강구,전략적 시너지 효과의 창출 가능성 고려,제휴가능 파트너의 예비검토 및 대안의 선택② 제휴의 전략적 목표 규명전략적 핵

  • [한류문화] 대만의 한류열풍
  • 맞고 있다. 한국 대중문화의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이 라고 들떠 있는 사이에 이들 나라에서 반(反)한류 정서가 나타나는 데다 한류를 겨냥한 각종 규제까지 검토되고 있다. 문화관광부는 최근 발표한 ‘한류 지속확산 방안’ 보고서에서 “현재 한류가 쌍방적인 문화 교류보다는 일방적인 문화 전파 경향을 보이고 있어 중국과 대만을 중심으로 정부와 여론 주도층의 비판과 반발을 사고 있다”고 분석했다. 2001 2002 2003 2004대만 1059 1495 2802 2900대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