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퍼미션마케팅의 내용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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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퍼미션 마케팅의 등장 배경
2. 퍼미션 마케팅의 내용
1)퍼미션 마케팅의 정의
2)퍼미션 마케팅의 5단계
3)승부는 고객점유율에 있다
4)퍼미션은 고객 로열티를 높인다
5)고객과 데이트하라
3. 퍼미션 마케팅의 사례
4. 퍼미션 마케팅의 효과
본문내용
1.퍼미션 마케팅의 등장배경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입되는 많은 광고나 메시지는 소비자의 무관심 유발- 소비자는 강력한 브랜드 선호도를 통해 제한된 구매- 경쟁업체를 견제하기 위한 마케팅 비용의 악순환
=>소비자 위주의 시장환경과 인터넷 환경에서 기존의 무차별적인 마케팅은 더이상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없음. 고객의 허락을 받아 가면서 마케팅을 전개하는 퍼미션 마케팅(허락 마케팅)이 그 대안으로 부상


2. 퍼미션 마케팅의 내용

1)퍼미션 마케팅의 정의“최고의 광고란 기대되는, 개인적이며, 관심 있는 것이다.”

기대되는 (Anticipated) –사람들은 마케터로 부터 듣기 를 기대한다.
개인적인 (Personal) –메세지는 소비자 개인과 직접적 으로 관계있는 것들이다.
관심있는 (Relevant) –장래 소비자가 흥미있어하는 어떤 것을 마케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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