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야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및 연혁
2. 사업내용 (기업소개)
3. 경영방침 (이념), 비전
4. 기업의 변화 (성장과정)
5.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6. Corporate Strategies
7. Yahoo! Korea SWOT 분석
8.야후코리아의 BCG 매트릭스에 의한 분석
9. Yahoo! 의 최근현황
10. Yahoo! 의 미래전망 (계획사업소개)
11. Yahoo! 사례의 시사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및 연혁
위치: 미국 CA
설립일: 1995년 3월 (창업자: 데이비드 파일로, 제리양 )
직원수: 약 1만1천명
대표: 테리 시멜 (Terry Semel)
한국진출시기: 1997년 9월 (세계 6번째 해외법인)
1990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 스탠포드 대학에서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 박사 과정 진학
1993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 웹사이트 디렉토리 검색 시작.
웹사이트를 찾고, 자신들의 가이드를 분류하며,
분류 및 검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그 소프트웨어를 자신의 웹 페이지에 설치
1994(4 월)
-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 웹사이트에 새 이름 야후~! 를 붙여 공식 출범
1995(1 월)
- 넷스케이프의 창시자인 마크 안드레슨 야후~! 지원 선언.
웹 브라우저 네비게이터에 디폴트 디렉토리로 만들 것을 제안
1995(4 월)
- 야후~!, 세쿼이어 캐피털이라는 밴처 캐피털로부터 100만 달러 투자 유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