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진출사례] ONG 중국License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국 진출 배경
ONG 소개
중국상해복장 그룹 소개
License 계약 배경 & 과정
License 계약 범위 & 체결 의의
향후 중국 시장 전망
기존 국내 업체의 중국 진출 문제점
ONG 의 진출 전략
ONG 의 중국내 유통 현황
대 중국 전략
본문내용
중국 상해 복장 그룹


40년 역사의 의류 생산,무역 업체
그룹내 340여개의 내국,해외,합자 기업 소유
섬유산업 및 패션신문,모델학교,금속재료 물류유통으로 사업 확장
1994년 중국 수출입 500대 기업 선정
1997년 상해시 50대 중점발전기업 지명
30여개의 브랜드 및 80여 개국 수출
5년 연속 상해시 수출기업 1위
2000여개의 매장 소유


License 계약 배경

개혁 개방후 중국의 의류산업은 연평균 15%의 지속적 성장
세계 최대의 의류 생산,수출국
WTO 가입으로 인한 세계 유명 Brand의 진출 예상
ONG의 중국 시장 진출로 인한 시장 선점 및 Brand 인지도 제고
한류 열풍으로 인한 시장 진출 적기

License 체결 의의

국내 처음 중국과 License 계약 체결
중국내 적극적 영업 전개 가능
Brand image 위상 제고
중국내 체계적인 Brand system 구축
국내 Brand 의 우수성 소개
국제중재법원(ICCA)에 의한 분쟁 해결 계약 체결 – 자국의 중재 기관 선택이 관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C소프트 경영전략 사례
  • 중국 유저들의 이용성공 경험해외진출 전략2.기업 전략해외진출 전략아시아, 북미, 유럽 등 범세계적인 제휴 수출 위주의 마케팅 전략2.기업 전략. Ⅱ 대만 사례환경 분석이상적 환경한국과 비슷한 문화적, 경제적 환경PC방 산업과 같은 인터넷 산업의 빠른 발전중국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중국 시장 진출 전 베타정식 발매 전부터 널리 보급된 상태진출 방식라이센싱(Licensing)을 통한 진출요금의 차별화 전략해외진출 전략2.기업 전략Ⅱ.

  • [국제경영] 이랜드 E-land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13억 중국인들의 옷을 노려라!○목 차○1. 이랜드 중국진출사례 선정동기2. 이랜드 소개 1)이랜드 연혁2)이랜드 역사3)매출 현황4)해외 법인3. 중국 진출 배경 및 시장 환경 분석1) 중국 진출 배경 및 과정2) 중국 마케팅 환경 분석4. 시장 진입 전략1)SWOT분석2)4P 전략3)인적 관리 전략5.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및 성과1)성공요인2)중국 시장에서의 성과6. 요약 및 앞으로의 과제7. 참고 문헌1. 이랜드 중국진출사례 선정동기최근 많은 한국 기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3개국에 진출해있는 롯데마트 현황>(2) 진출현황/배경롯데마트는 현재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3개국에 진출해 국내 유통업체 중에서 가장 활발한 해외 사업을 벌이고 있다. 특히, 07년 12월 중국 Makro, 08년 10월 인도네시아 Makro, 09년 10월 중국 TIMES를 연이어 인수함으로써 글로벌 유통업체로 자리매김하였다. 이 같은 규모는 국내 유통업체 중 해외사업 부문에 있어서는 최대 규모이며, 국내/외 점포수를 합쳐 운영점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국제경영 2004/02 기말 REPORT-사례분석E.LAND의 중국 진출- C O N T E N T S -BACKGROUND 왜 이랜드인가?Ⅰ. INTRODUCTION of E.LAND1.1. 이랜드의 역사1.2. 해외진출과 이랜드1.3. 미국에서의 선전Ⅱ. E.LAND in CHINA2.1. 이랜드의 중국진출 배경 및 과정2.1.1. 중국진출 배경2.1.2. 중국진출 과정2.2. 중국 이랜드의 소개 - 상해법인 중심Ⅲ. ENVIRONMENT3.1. EXTERNAL ENVIRONMENT - 중국 중심3.1.1. 중국의 의류시장3.1.2. 중국 의류 시장의 경쟁구조3.1.3. 중국 소비자 특성3.1.4. 중국 정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E-LAND의 중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Ⅱ. 본론1. 중국 시장 정보1) 중국 시장 개관2) 중국 도시별 동향(1) 도시별 소득 동향(2) 도시별 인구 동향(3) 도시별 도시화 동향3) 중국 패션 시장 소비자 동향(1) 중국 중산층의 변화(2) G2(Generation2)의 등장과 소비 패턴 변화(3) 럭셔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4) 한국에 대한 긍정적 인식(5) 여성 소비자들의 대두2. 중국 시장에서의 경쟁사, 더베이직하우스1) 베이직하우스 회사 소개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