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CJ homeshopping cj홈쇼핑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he New Trends in Marketing Channel

2. About Home-Shopping
1) The Definition of Home-Shopping
2) The Present State of Home-Shopping
3) Factors in the Rapid Growth of Home-Shopping

3. Marketing Channel of CJ Home-Shopping
1) Introduction of CJ Home-Shopping
2) Marketing Channel Strategic System
- Marketing Channel Strategy
- Marketing Channel Strategic System
3) The Advantages of CJ Home-Shopping and Differentiation Strategy

4. Direction of CJ Home-Shopping
본문내용
1. New Trend
Intensification of consumers’ power
consumers’ information is so enlarged

Fusion Marketing Channel
One-stop shopping
Mega concept shop

1) The Definition of Home-Shopping
Home-shopping is defined as a shopping pattern that purchasing the goods or services via direct order by seeing the newspapers, magazines, TV, catalogs, and online network offered by home-shopping companies instead of consumers’ visiting stores


The Present State of Domestic Home-Shopping

The equal market share of LG home-shopping and CJ Home-Shopping.
Maintenance the oligopoly.
A few large home-shopping corporations occupy the market.
The keen competition between home-shopping compan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V홈쇼핑 LG홈쇼핑 vs CJ홈쇼핑 분석
  • 홈쇼핑 사로는 최초에 방송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LG홈쇼핑과 CJ홈쇼핑 그리고 2001년 3월말에 신규로 승인을 받은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한국농수산방송이 있다.케이블TV 홈쇼핑이란 이러한 케이블TV 영상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시청자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첨단 유통 산업이다. 상품의 특성과 용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통해 시청자로부터 전화를 통해 주문을 받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상품을

  • TV홈쇼핑 산업분석
  • 홈쇼핑 사로는 최초에 방송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LG홈쇼핑과 CJ홈쇼핑 그리고 2001년 3월말에 신규로 승인을 받은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한국농수산방송이 있다.케이블TV 홈쇼핑이란 이러한 케이블TV 영상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시청자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첨단 유통 산업이다. 상품의 특성과 용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통해 시청자로부터 전화를 통해 주문을 받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상품을

  • TV홈쇼핑산업의 유통프로세스의 실태와 성공사례 분석(CJ홈쇼핑)
  • CJ 꾸준히 해외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홈쇼핑의 세계진출을 추진하여 중국 상하이미디어 그룹과 합작사를 설립, 2004년 4월에 동방CJ를 개국하여 국내 최초로 중국 홈쇼핑 시장에 진출하였다. 깐깐한 중국인들도 감동시키는 차별화된 품질 관리와 서비스 3일내 배송, 철저한 선입고를 통해 미출하를 사전에 방지함으로써 중국 고객들에게 신선한 감동 선사하고 있다. ’2010년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 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 유통회사’를 향해 노

  • [패션상품유통론] TV 홈쇼핑 산업과 유통 프로세스 -cj홈쇼핑
  • CJ꾸준히 해외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홈쇼핑의 세계진출을 추진하여 중국 상하이미디어 그룹과 합작사를 설립, 2004년 4월에 동방CJ를 개국하여 국내 최초로 중국 홈쇼핑 시장에 진출하였다.► 깐깐한 중국인들도 감동시키는 차별화된 품질 관리와 서비스3일내 배송, 철저한 선입고를 통해 미출하를 사전에 방지함으로써 중국 고객들에게 신선한 감동 선사하고 있다.►’2010년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 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 유통회사’를 향해

  • [마케팅전략]CJ홈쇼핑 경영전략
  • 홈쇼핑은 종합채널이지만, 상대적으로 고급 품목에 주력하고 있다. 식품, 레저 스포츠 용품, 가전용품, 문화용품, 의류, 패션잡화, 서비스 등이 9개의 상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쇼핑 업계의 선두 주자 격인 CJ39쇼핑과 LG 홈쇼핑은 케이블 TV, 인터넷, 카탈로그를 통한 수주와 물류의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함과 동시에 유통 전문가를 육성하여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멀티미디어 쇼핑 기업으로 성장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 분석현 구매 연령층연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